현대차 제네시스 마케팅 및 CRM 전략 분석, 서비스 전략 평가, 문제점 분석 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현대차 제네시스 마케팅 및 CRM 전략 분석, 서비스 전략 평가, 문제점 분석 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현대차 제네시스 마~제안 레포트.hwp 파일정보

현대차 제네시스 마케팅전략분석과 제네시스 CRM,서비스전략분석과 제니시스 현 문제점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33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4.0 Mb

현대차 제네시스 마~팅전략 제안 레포트 자료설명

이 자료는 현대차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제네시스의 마케팅 전략, CRM 전략, 서비스 전략을 분석하고 현재 제네시스가 직면한 문제점을 파악하여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제안하는 레포트입니다. 제네시스는 고급 브랜드로서 경쟁적인 시장에서 고객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자료는 기업의 전략적 방향성과 성장을 위해 중요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현대차 제네시스 마~팅전략 제안 레포트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현대차 제네시스 마~제안 레포트.hwp)


제네시스 마케팅전략
INDEX

1. 현대자동차 기업소개

2. 제네시스 마케팅전략 분석
(1) STP전략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3. 제니시스 CRM 전략분석

4. 서비스전략 분석

5. 국내상황분석

6. 국제상황분석

7. 경쟁차종 비교분석

8. 제니시스 현 문제점분석

9. 제네시스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1. 현대자동차 기업소개

현대자동차
연혁
1967.12 현대자동차회사 설립
1974 ~ 국내 최초 자체 모델 ‘포니’ 생산
1974.06 기업공개 주식 상장
1998.10 기아자동차(주) 인수
2000.09 현대그룹에서 계열 분리

2013년 연혁은 다음과 같다.
美 잔존가치 2개 차종 최우수상 수상
美 가장 가치 있는 자동차 브랜드 등극
‘제네시스 2014’ 출시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