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성공 전략: 브랜드 마케팅, 가격 정책, 글로벌 전략 PPT 무료 다운로드

현대차 성공 전략: 브랜드 마케팅, 가격 정책, 글로벌 전략 PPT 무료 다운로드

경영이념,가격정책,~stp,4p.ppt 파일정보

경영이념,가격정책,현대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제조생산)
📜 자료분량 : 22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6.0 Mb

경영이념,가격정책,~wot,stp,4p 자료설명

이 기업 분석은 현대자동차의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전략 분석 보고서입니다. 현대차의 경영 이념, 가격 정책, SWOT 분석, STP 전략, 4P 마케팅 믹스를 중심으로 사례를 분석하여, 성공 요인과 향후 전략 방향을 제시하는 자료입니다. 다양한 시장에서의 현대차 브랜드 마케팅 전략 및 서비스 마케팅 전략을 심층적으로 다루고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대차 성공 전략:~T 무료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우리나라 기업의
경영이념 및 가격정책
4
3
1
2
기업의 선정
가격정책
경영이념, 핵심가치
기업 정보 및 경제지표
목 차
1
기업의 선정
선정기업
선정이유
2
기업정보 및 경제지표
회사명
현대자동차㈜
설립일
1967년 12월 29일
상장일
1974년 06월 28일
대표이사
양승석
대표업종
자동차제조업
자본금
1,488,993
결산기
12월
자산총계
41,067,680 (최근결산기말현재)
기업정보
SWOT분석


S
시장점유율, 기술수준
W
노조, 해외시장에서의 이미지, 국내시장에서의 소형차 판매
O
타사의 영향, 한미FTA
T
FTA로 인한 가격경쟁
3
경영이념, 핵심가치
경영이념
자동차를 통한 인류의 행복추구

브랜드 슬로건
핵심가치
경영방침
핵심가치
중장기전략
핵심가치
핵심가치
사회공헌활동
① 친환경적인 경제활동과 환경보존
② 기업시민정신을 갖고 사회적 책임을

본문내용 (경영이념,가격정책,~stp,4p.ppt)

우리나라 기업의
경영이념 및 가격정책
4
3
1
2
기업의 선정
가격정책
경영이념, 핵심가치
기업 정보 및 경제지표
목 차
1
기업의 선정
선정기업
선정이유
2
기업정보 및 경제지표
회사명
현대자동차㈜
설립일
1967년 12월 29일
상장일
1974년 06월 28일
대표이사
양승석
대표업종
자동차제조업
자본금
1,488,993
결산기
12월
자산총계
41,067,680 (최근결산기말현재)
기업정보
SWOT분석


S
시장점유율, 기술수준
W
노조, 해외시장에서의 이미지, 국내시장에서의 소형차 판매
O
타사의 영향, 한미FTA
T
FTA로 인한 가격경쟁
3
경영이념, 핵심가치
경영이념
자동차를 통한 인류의 행복추구

브랜드 슬로건
핵심가치
경영방침
핵심가치
중장기전략
핵심가치
핵심가치
사회공헌활동
① 친환경적인 경제활동과 환경보존
② 기업시민정신을 갖고 사회적 책임을 수행
③ 시민사회와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