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HERA 마케팅 전략분석 및 새로운 전략 제안 보고서 다운로드
헤라 HERA 마케~케팅전략제안.doc 파일정보

헤라 HERA 마케~로운 마케팅전략제안 자료설명
브랜드를 분석하고 현재의 강점, 약점, 기회, 위협을 파악한 후에는 고객층(segmentation), 타겟 마케팅(targeting), 포지셔닝(positioning) 전략을 통해 새로운 전략을 제안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자료를 기반으로 헤라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을 강화하고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방향으로 전략을 수립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헤라 HERA 마케~안 보고서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HERA 마케팅전략제안서.
Ⅰ. 기업소개
HERA
구 태평양인 아모레퍼시픽의 메가 화장품 브랜드인 ‘HERA’는 ‘설화수’와 함께 국내 화장품 브랜드 성공신화의 대표 명사이다. 특히 아모레퍼시픽의 2009년 현재 매출 5000억원의 어닝서프라이즈를 달성하는데 30%의 비중을 차지하였다. 특히 샤넬, SK-Ⅱ, 에스티 로더 등의 외국 명품 브랜드의 공세 속에서도 설화수, LG생활건강의 오휘와 함께 국내 화장품 시장을 지키는 첨병 역할을 하고 있다.
Concept
“럭셔리하고 시대를 앞선 그리고 세련되고 우아하게 표현함으로써 당대 가장 빛나는 아름다움을 일깨우는 HERA는 단순한 외적 아름다움보다는 이성과 감성의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개개인에게 내재된 고유한 매력을 일깨워 현대적이고 시크한 아름다움을 승화 시킨다” 라는 Concept으로 국내 화장품 1위 제품이다. 국내 화장품으로는 고가의 화장품으로 출범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미지 또한…
본문내용 (헤라 HERA 마케~케팅전략제안.doc)
HERA 마케팅전략제안서.
Ⅰ. 기업소개
HERA
구 태평양인 아모레퍼시픽의 메가 화장품 브랜드인 ‘HERA’는 ‘설화수’와 함께 국내 화장품 브랜드 성공신화의 대표 명사이다. 특히 아모레퍼시픽의 2009년 현재 매출 5000억원의 어닝서프라이즈를 달성하는데 30%의 비중을 차지하였다. 특히 샤넬, SK-Ⅱ, 에스티 로더 등의 외국 명품 브랜드의 공세 속에서도 설화수, LG생활건강의 오휘와 함께 국내 화장품 시장을 지키는 첨병 역할을 하고 있다.
Concept
“럭셔리하고 시대를 앞선 그리고 세련되고 우아하게 표현함으로써 당대 가장 빛나는 아름다움을 일깨우는 HERA는 단순한 외적 아름다움보다는 이성과 감성의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개개인에게 내재된 고유한 매력을 일깨워 현대적이고 시크한 아름다움을 승화 시킨다” 라는 Concept으로 국내 화장품 1위 제품이다. 국내 화장품으로는 고가의 화장품으로 출범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미지 또한 명품화장품으로 자리잡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