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 마케팅전쟁 STP 전략과 포지셔닝 전략 분석 PPT 다운로드

햄버거 마케팅전쟁 STP 전략과 포지셔닝 전략 분석 PPT 다운로드

★★★[마케팅][마~전략★★★.pptx 파일정보

★★★[마케팅][마케팅론][마케팅 사례]햄버거 마케팅전쟁의 STP 전략,햄버거 마케팅전쟁 마케팅,마케팅,마케팅 분석,STP전략 분석, 포지셔닝, Positioning 전략★★★.ppt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7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1.0 Mb

★★★[마케팅][마~ning 전략★★★ 자료설명

이 자료는 햄버거 마케팅전쟁의 STP 전략과 포지셔닝 전략을 분석한 프레젠테이션 자료입니다. 햄버거 업계에서의 경쟁과 마케팅 전략에 대해 살펴보고 있으며, STP 전략과 포지셔닝을 중심으로 어떻게 경쟁사를 분석하고 고객층을 타겟팅하고 있는지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자료를 통해 햄버거 산업에서의 마케팅전략에 대한 통찰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햄버거 마케팅전쟁 ~석 PPT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_SLIDE_1_

총성 없는 전쟁이 시작됐다.
햄버거 마케팅전쟁의 진실
개인의
취향
_SLIDE_2_
Contents

주제선정 이유
연구대상 소개
햄버거 시장 분석

연구대상 개별분석
-SWOT분석
-STP분석
연구대상 비교분석

전략적 시사점 도출
_SLIDE_3_
주제선정이유
[경제, 경영적 접근]
패스트푸드 매장수의 감소,
시장성장률의 감소세
But,
매장 수 감소에도 불구하고
증가세로 돌아선 패스트푸드 시장!
4%
패스트푸드 시장 성장률
패스트푸드 매장수 추이
패스트 푸드
정크 푸드
[가치관, 문화적 접근]

햄버거는 요리다
카페형 매장 대세
슬로우 푸드로의 도약
마케팅의 시각에서 주목해보자!
NO!
_SLIDE_4_

(주) 크라제인터내셔날이 경영하고 있는 수제햄버거 전문점. 2009년 홍콩 진출을 필두로 2010년 마카오 베니시안 호텔,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 진출 할 예정이다. K…

본문내용 (★★★[마케팅][마~전략★★★.pptx)

_SLIDE_1_

총성 없는 전쟁이 시작됐다.
햄버거 마케팅전쟁의 진실
개인의
취향
_SLIDE_2_
Contents

주제선정 이유
연구대상 소개
햄버거 시장 분석

연구대상 개별분석
-SWOT분석
-STP분석
연구대상 비교분석

전략적 시사점 도출
_SLIDE_3_
주제선정이유
[경제, 경영적 접근]
패스트푸드 매장수의 감소,
시장성장률의 감소세
But,
매장 수 감소에도 불구하고
증가세로 돌아선 패스트푸드 시장!
4%
패스트푸드 시장 성장률
패스트푸드 매장수 추이
패스트 푸드
정크 푸드
[가치관, 문화적 접근]

햄버거는 요리다
카페형 매장 대세
슬로우 푸드로의 도약
마케팅의 시각에서 주목해보자!
NO!
_SLIDE_4_

(주) 크라제인터내셔날이 경영하고 있는 수제햄버거 전문점. 2009년 홍콩 진출을 필두로 2010년 마카오 베니시안 호텔,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 진출 할 예정이다. KOTRA와 지식경제부의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