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Handsome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다운로드 안내
한섬 Handsom~P전략분석.pptx 파일정보
한섬 Handsome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패션뷰티)
📜 자료분량 : 30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4.0 Mb
한섬 Handsom~STP,4P전략분석 자료설명
이 자료는 한섬 Handsome 브랜드에 대한 분석과 마케팅 전략을 다룬 프레젠테이션 자료입니다. 이 자료는 한섬 Handsome 브랜드의 SWOT(강점, 약점, 기회, 위협), STP(시장 세분화, 타겟 마케팅, 포지셔닝), 그리고 4P(제품, 가격, 홍보, 유통) 전략에 대한 분석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자료를 통해 한섬 Handsome 브랜드의 현재 상황과 앞으로의 전략 수립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한섬 Handsom~분석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한섬 Handsom~P전략분석.pptx)
_SLIDE_1_
HANDSOME.
Marketing
Strategy
HANDSOME.
Marketing
Strategy
_SLIDE_2_
Contents
HANDSOME Marketing Strategy
주제선정사유
환경분석
STP전략
4P전략
경쟁업체의 마케팅 사례 비교
시사점 및 결론
_SLIDE_3_
주제선정사유
패션산업의 성장
높은 로열티의 브랜드 보유
소비양극화에 따른 매출증대
남성들의 패션에 대한 관심
HANDSOME Marketing Strategy
_SLIDE_4_
HANDSOME
1988. 자사브랜드 MINE 런칭
1990. 브랜드 SYSTEM 런칭
1993. 브랜드 TIME 런칭
1997. 브랜드 SJSJ 런칭
2004. 수입브랜드 멀티숍 오픈
2005. 수입브랜드 Balenciaga 사업전개
2007. 수입브랜드 LANVIN 사업전개
자체브랜드 보유 + 수입브랜드 유통을 통해 패션산업 전반에 걸친 사업전개
2008. SYSTEMhomme 런칭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