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샴푸 댕기머리 제품분석과 댕기머리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댕기머리 미래전략제안

한방샴푸 댕기머리 ~미래전략제안.hwp 파일정보

한방샴푸 댕기머리 제품분석과 댕기머리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댕기머리 미래전략제안.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패션뷰티)
📜 자료분량 : 14 Page
📦 파일크기 : 218 Kb
🔤 파일종류 : hwp

한방샴푸 댕기머리 ~기머리 미래전략제안 자료설명

한방샴푸 댕기머리 제품분석과 댕기머리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댕기머리 미래전략제안

한방샴푸 댕기머리 ~기머리 미래전략제안 자료의 목차

댕기머리 마케팅 사례연구

` 목차 `

1. 댕기머리 소개

2. 댕기머리 기업환경분석

3. 댕기머리 SWOT 분석

4. 댕기머리 STP분석과 포지셔닝전략
(1) 기업비전
(2) 브랜드 포지셔닝
1) 시장세분화와 목표시장선정 (Segmentation + Targeting)
2) 포지셔닝 (Positioning)

5. 댕기머리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6. 댕기머리 미래전략 제안

7. 결론

1. 댕기머리 소개

국내 한방샴푸 계의 원조 격인 댕기머리의 두리화장품은 1998년 설립 되어 현재까지 14년의 짧은 역사를 가진 신생 중소기업이다. “ Oriental(동양주의)-한국스러운 Originality(전통주의)-진정한 Beauty(아름다운)-건강한 Humanism(인본주의)-고객의 ” 이라..

본문내용 (한방샴푸 댕기머리 ~미래전략제안.hwp)

댕기머리 마케팅 사례연구

` 목차 `

1. 댕기머리 소개

2. 댕기머리 기업환경분석

3. 댕기머리 SWOT 분석

4. 댕기머리 STP분석과 포지셔닝전략
(1) 기업비전
(2) 브랜드 포지셔닝
1) 시장세분화와 목표시장선정 (Segmentation + Targeting)
2) 포지셔닝 (Positioning)

5. 댕기머리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6. 댕기머리 미래전략 제안

7. 결론

1. 댕기머리 소개

국내 한방샴푸 계의 원조 격인 댕기머리의 두리화장품은 1998년 설립 되어 현재까지 14년의 짧은 역사를 가진 신생 중소기업이다. “ Oriental(동양주의)-한국스러운 Originality(전통주의)-진정한 Beauty(아름다운)-건강한 Humanism(인본주의)-고객의 ” 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기업의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