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마케팅 분석 자료 다운로드 안내

한미약품 마케팅 분석 자료 다운로드 안내

한미약품 마케팅 분~마케팅 분석.hwp 파일정보

한미약품 마케팅 분석.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39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473 Kb

한미약품 마케팅 분~미약품 마케팅 분석 자료설명

이 자료는 한미약품의 마케팅 분석 자료로, 회사의 마케팅 전략 및 성과를 분석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해당 자료를 통해 한미약품의 시장 경쟁력과 성과를 파악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이 자료를 활용하여 한미약품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거나 업계 동향에 대한 분석을 제시하는 데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한미약품 마케팅 분~자료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한미약품 마케팅 분~마케팅 분석.hwp)

`사례기업 전략경영 분석`
Excutive summary
1. 기업 소개; 한미의 미션은 탁월한 연구개발기술과 경영의 합리화를 통한 세계적인 제약회사로 도약하는 것이다. 한미의 국내목표는 의약품 국산화 선도기업과 국민이 필요로 하는 의약품의 생산이며, 해외목표는 원료수출, 기술력 있는 완제품의 수출, 품질우선정책, 고객서비스 강화이다.
2. 내부환경 분석; 한미약품은 슈퍼제네릭 전략을 세우고 있다.
신약개발에 대한 부담과 비용을 덜어버리면서 제네릭 의약품으로 그 수익을 대체하고 있는 것이다. 영업사원을 이용한 판매 전략 시스템을 개발하여, 국내 제네릭 의약품 시장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3. 외부환경 분석; 글로벌 시장의 규모는 400조원이고 성장률은 6-9%이며, 제네릭 시장은 44조원이며, 성장률은 12-18%이다. 또한 주요 신약들이 특허만료 시점이 임박해 있다. 국내 시장의 경우 시장규모는 9조원에 이르며, OECD국가 중 가장 빠른 고령화 현상을 나타내고, 정부는 바이오산업 우호 정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