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폭력 예방 및 근절,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 마케팅, 기업, 서비스 마케팅, 글로벌 경영과 시장 사례를 다룬 프레젠테이션 자료 다운로드

학교폭력 예방 및 근절,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 마케팅, 기업, 서비스 마케팅, 글로벌 경영과 시장 사례를 다룬 프레젠테이션 자료 다운로드

학교폭력예방및근절,~시장,사례.pptx 파일정보

학교폭력예방및근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0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319 Kb

학교폭력예방및근절,~벌,경영,시장,사례 자료설명

이 자료는 학교폭력 예방 및 근절,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 마케팅, 기업, 서비스 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그리고 사례에 관한 내용을 다루는 PPT 파일입니다. 이 자료를 통해 학교폭력 예방과 근절에 대한 전략, 마케팅 및 브랜딩에 대한 중요성, 기업과 서비스 마케팅의 관련성,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영 전략, 그리고 성공적인 사례들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 자료는 다양한 관점에서의 실제 사례를 통해 각 주제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유용한 자료입니다.

학교폭력 예방 및 ~이션 자료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학교폭력예방및근절,~시장,사례.pptx)

_SLIDE_1_
학교폭력 예방 및 근절

_SLIDE_2_
학교폭력이란
학교 내외에서 학생 간에 발생한 상해, 폭행
감금,협박, 약취, 유인, 명예훼손,모욕, 공갈,
강요 및 성폭력, 따돌림, 정보통신망을 이용한
음란폭력 등에 의하여 신체정신 또는
재산상의 피해를 수반하는 행위

장난삼아 한 대수롭지 않은 행동이라도 그것을
당하는 사람이 그로인해 심리적, 행동적,
불편함을 느끼면 엄연한 폭력행위 이다.

_SLIDE_3_
학교폭력의 특징
가해 학생은 감소/학교폭력 피해 학생증가,
가해행동은 특별한 이유 없이 충동적

정신적 피해 와 온라인 유형 증가(협박, 폭행, 집단괴롭힘 )

학교폭력 피해 장소가 교사의 감독권을 벗어난
하교 길, 학원주변, 오락실PC방, 아파트 옥상 및 야산 등으로 확산 되고 있다.

초등학생과 여학생의 학교폭력 가해 비율이 증가하고 있다.

_SLIDE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