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W 마케팅 전략분석, 브랜드 분석,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안 자료 다운로드 페이지

프로스펙스W 마케팅 전략분석, 브랜드 분석,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안 자료 다운로드 페이지

프로스펙스W 마케팅~전략 제안.docx 파일정보

프로스펙스W 마케팅 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브랜드분석및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doc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8 Page
🔤 파일종류 : doc
📦 파일크기 : 2.0 Mb

프로스펙스W 마케팅~운 마케팅전략 제안 자료설명

이 자료는 프로스펙스W의 마케팅 전략 분석과 브랜드 분석, 그리고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안에 관한 문서입니다. 이 자료를 통해 프로스펙스W의 현재 마케팅 전략과 브랜드 상황을 분석하고,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구체적으로 제안하고 실행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 자료는 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중요한 참고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프로스펙스W 마케팅~료 다운로드 페이지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프로스펙스W 마케팅~전략 제안.docx)

Marketing Brand Analysis
Project

Part1: 프로스펙스에 대한 분석
1. 프로스펙스 기업선정이유
– 프로스펙스의 성장, 하지만 안심할 수 없는 시장
국제상사를 모태로 한 프로스펙스는 2000년대 나이키와 아디다스의 국내 진출 이후 쇠락의 길을 걸었다. 하지만 재계 서열 16위였던 LS 그룹이 회사를 인수하면서 회생의 발판을 찾는다. 프로스펙스는 기존의 아웃도어 시장에서의 경쟁에서 승리하지 못할 것이라는 판단으로 ‘워킹화’라는 새로운 분야로 진출한다. 이에 더불어 프로스펙스는 전방위적인 기업 혁신에도 나선다. 프로스펙스 브랜드 로고를 변경하고 프로스펙스 W라는 브랜드 명칭으로 기업 확장의 발판으로 삼는다. 이러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워킹화 시장 1위라는 기록을 세우게 되지만 아직 프로스펙스가 안심하기에는 이르다. 수많은 경쟁 기업들이 워킹화 시장에 뛰어들고 있기 때문이다. .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진행한 자체 설문조사 결과 워킹화 시장 1위라는 이름을 가졌음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