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마케팅 욕구계층~욕구계층이론.hwp 파일정보
푸드마케팅 욕구계층~마케팅 욕구계층이론 자료설명
푸드마케팅, 욕구 ~ 다운로드 포함)
자료의 목차
1. 자신의 음식 소비 경험을 떠올려보고, 그 음식을 선택하고 소비한 주된 동기를 매슬로의 욕구계층이론에 따라 설명하시오.
답안 작성 시 소비한 ‘음식( 식품 )명’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제시하여 작성하도록 함
2. 식품 마케팅의 중요성을 생각하며, 다음의 각 문제에 대한 답안을 작성하시오.
2-1. 마케팅 믹스인 제품, 가격, 유통, 촉진을 설명하시오.( 16점 )
2-2. 현재 시장에서 판매 중인 식품 1개를 자유롭게 선정하여, 어떤 촉진믹스( 광고, PR, 인적판매, 판매촉진 )가 활용되었는지 찾아서 설명하시오( 5점 ).
2-3. 본인을 식품기업의 창업주 또는 마케팅 담당자라고 가정하여, 판매할 식품을 1개 선정하고, 소비자에게 이 식품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촉진믹스( 광고, PR, 인적판매, 판매촉진 )를 활용한 촉진 전략을 구체적으로 계획해보시오.( 10점 )
3. 식품시장에서 브랜드는 경쟁력을 확보하는 핵심 요소임을 생각하며, 다음의 각 문제
본문내용 (푸드마케팅 욕구계층~욕구계층이론.hwp)
1. 자신의 음식 소비 경험을 떠올려보고, 그 음식을 선택하고 소비한 주된 동기를 매슬로의 욕구계층이론에 따라 설명하시오.
답안 작성 시 소비한 ‘음식( 식품 )명’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제시하여 작성하도록 함
2. 식품 마케팅의 중요성을 생각하며, 다음의 각 문제에 대한 답안을 작성하시오.
2-1. 마케팅 믹스인 제품, 가격, 유통, 촉진을 설명하시오.( 16점 )
2-2. 현재 시장에서 판매 중인 식품 1개를 자유롭게 선정하여, 어떤 촉진믹스( 광고, PR, 인적판매, 판매촉진 )가 활용되었는지 찾아서 설명하시오( 5점 ).
2-3. 본인을 식품기업의 창업주 또는 마케팅 담당자라고 가정하여, 판매할 식품을 1개 선정하고, 소비자에게 이 식품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촉진믹스( 광고, PR, 인적판매, 판매촉진 )를 활용한 촉진 전략을 구체적으로 계획해보시오.( 10점 )
3. 식품시장에서 브랜드는 경쟁력을 확보하는 핵심 요소임을 생각하며, 다음의 각 문제에 대한 답안을 작성하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