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바셋, 스타벅스 마케팅 비교분석: 성공 전략은? (첨부파일 다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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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바셋 스타벅스.h~셋 스타벅스.hwp 파일정보

폴바셋 스타벅스.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13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758 Kb

폴바셋 vs 스타벅~후 마케팅전략 제언 자료설명

이 기업분석은 폴바셋과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을 비교 분석하고, 폴바셋의 성공적인 향후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는 보고서입니다. hwp 파일에는 두 브랜드의 시장 포지셔닝, 제품 전략, 가격 전략, 유통 전략, 그리고 프로모션 전략 등을 상세히 비교 분석하고, 폴바셋이 스타벅스와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구체적인 마케팅 전략들을 제안하고 있을 것입니다. 특히, 폴바셋의 강점을 활용하고 약점을 보완하는 방향으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제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폴바셋, 스타벅스 ~(첨부파일 다운)
자료의 목차

1. 스타벅스 기업분석
(1) 기업소개
(2) 경영철학
(3) 매장운영방식

2. 커피전문점 시장환경분석

3. 스타벅스 마케팅전략 분석

4. 폴바셋 기업분석
(1) 기업소개
(2) 경영철학
(3) 기업현황분석

5. 폴바셋 마케팅전략

6. 폴바셋 VS 스타벅스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7. 폴바셋 성공위한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본문내용 (폴바셋 스타벅스.h~셋 스타벅스.hwp)

스타벅스는 자주 감성 마케팅의 대표적인 예로 꼽힌다.
하워드 슐츠 회장이 우리는 단순히 커피라는 제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서비스를 파는 것이고, 고객에게 진심으로 다가가는 것이다라고 말한 것은 스타벅스가 고객의 감성에 어떻게 접근하는지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예다. 커피 케이터링은 이 같은 스타벅스의 감성 마케팅 개념에 한 가지 개념을 더 했다. 바로 체험 마케팅이다. 체험 마케팅은 고객의 경험을 통한 마케팅이다. 만족스러운 경험은 무엇보다도 강력한 고객유인 수단이 된다. 재구매율을 지속적으로 높인다. 재구매율이 높아진다는 것은 브랜드 로열티의 증가를 의미한다. 소위 ‘골수 팬’을 만드는 효과적인 수단이 된다. 커피 케이터링은 이러한 면에서 안성맞춤인 마케팅 기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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