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 산업 소개와 마케팅 분석 롯데리아 vs 맥도날드 비교
패스트푸드 산업(롯~케팅 분석.pptx 파일정보

패스트푸드 산업(롯~소개와 마케팅 분석 자료설명
롯데리아는 한국에서 시작하여 다양한 한식 메뉴를 선보이며 국내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롯데리아는 광고 및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고 가족적인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반면 맥도날드는 전 세계적으로 널리 퍼져있는 브랜드로, 일관된 맛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습니다. 또한, 맥도날드는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젊은 소비층을 타겟으로 삼고 있으며, 소셜미디어를 적극 활용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이 자료를 통해 패스트푸드 산업에서 롯데리아와 맥도날드의 경쟁 상황과 각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두 브랜드의 성공 요인과 차별화 전략을 공부하면서, 패스트푸드 산업의 동향과 마케팅 전략에 대해 깊이 있는 이해를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패스트푸드 산업 소~vs 맥도날드 비교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패스트푸드 산업(롯~케팅 분석.pptx)
패스트푸드 산업롯데리아 vs 맥도날드
_SLIDE_2_
패스트 푸드 산업 현황
선정 이유
기업 소개
마케팅 전략 사례
결론
목차
_SLIDE_3_
` 산업현황
패스트푸드
국내 대표 패스트푸드
_SLIDE_4_
` 산업현황
패스트푸드
브랜드명
회사명
매장수(개)
매출억(억원)
2011년
2012년
2011년
2012년
롯데리아
㈜롯데리아
990여
1070여
6,720
–
맥도날드
한국맥도날드
240여
292
4,500
–
버거킹
㈜비케이알
120
130
1,300
–
KFC
SRS코리아
145
154
1,270
1,450
[출처 : 한국외식정보㈜]
예년에 비해 매출 소폭 상승 / 버거킹 매각
국내 패스트푸드 업계
_SLIDE_5_
기업 선정 이유
롯데리아
맥도날드
` 산업현황
패스트푸드
국내 패스트푸드 업계 중 선두기업
생소했던 패스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