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나라 마케팅전략 보고서 다운로드 안내 – 교육사업 (티나라마케팅전략2003.3.1.doc)
티나라마케팅전략20~03.3.1.doc 파일정보
티나라마케팅전략2003.3.1.doc
📂 자료구분 : 사업계획 (교육학원)
📜 자료분량 : 87 Page
🔤 파일종류 : doc 

📦 파일크기 : 1.0 Mb
티나라 마케팅전략(~보고서 – 교육사업 자료설명
이 자료는 티나라의 교육사업에 관한 마케팅 전략 안 보고서로, 기업이 교육 분야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 주는 자료입니다. 이 보고서는 티나라가 교육 시장에서의 위치를 파악하고 미래 전략을 구상하는 데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티나라 마케팅전략 ~3.3.1.doc) 자료의 목차
1. 설립배경및정의 
- 티나라설립배경 
- 티나라사업분류및정의 
„.티나라사업분석 
- 문제제기 
- 시장분석 
- 사업분석 
….티나라전략및목표 
- 사업목표 
- 전략개념및 시스템 
- 상품전략 
- 조직전략 
- 판매및영업전략 
- 유통및 물류시스템전략 
†. 결론및제언 
본문내용 (티나라마케팅전략20~03.3.1.doc)
1.티나라설립배경
- 학교교육의 위기는 선생님의 교육자적 순수성르 빼았아 가고 있다.
- 이를 도울 수 있는 발달된 도구와 시스템을 개발하고 싶다.

가.일반해석
- 학교위기해결을 위한 교사 집단의 자율모임에서 출발하였다
- 초등학교는 덜 할 수도 있지만 사회 전반적으로 학교 교육에 대한 위기론 대두
- 사교육에 대한 대안적 성격에서 출발하였다
- 학교수업과 과외수업에 대한 학생인식조사 결과 7개 항목 중 ‘교육비용 적절성’ ‘인간교육의 실시’항목을 제외한 5개 항목에서 과외수업(보습학원.특별과외포함)이 학교수업보다 더 높은 점수를 나타내고 있다.
- 자녀교육을 위하여 과외를 시키는 주된 이유는 ‘학교교육을 보충하기 위하여’ 가46.9%로 나타났으며, 다음으로 ‘하교에서 제대로 배울수 없어서’에 21.4%로 나타났다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