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기업환경분석, 성공요인, 마케팅 전략 및 미래전략 제시 자료 다운로드 안내

테슬라 기업환경분석, 성공요인, 마케팅 전략 및 미래전략 제시 자료 다운로드 안내

테슬라.hwp 파일정보

테슬라.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제조생산)
📜 자료분량 : 13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376 Kb

테슬라 TESLA ~슬라 미래전략제시 자료설명

이 자료는 테슬라(TESLA) 기업의 환경분석과 성공요인, 마케팅 전략인 4P, STP, SWOT 분석, 그리고 테슬라의 미래 전략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테슬라는 전기 자동차 시장에서 혁신적인 기술과 전략으로 성장해 온 기업으로, 이 자료는 해당 기업의 경영환경을 분석하고 성공 요인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테슬라의 마케팅 전략을 4P(제품, 가격, 홍보, 유통), STP(세분화, 타겟팅, 포지셔닝), SWOT(강점, 약점, 기회, 위협) 분석을 통해 살펴보고, 향후 테슬라의 미래 전략에 대한 제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자료를 참고하여 테슬라의 성공 비결과 미래 전략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테슬라 기업환경분석~자료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1. 테슬라 TESLA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2. 테슬라의 시장진입 성공요인

3. 자동차산업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4. 테슬라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테슬라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테슬라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7. 테슬라의 시장생존위한 향후전략 제시
(1) 새로운 브랜드의 출시
(2) 인프라구축을 통한 새로운 시장진출

본문내용 (테슬라.hwp)

테슬라는 미국의 전기차 전문 제조기업이다. 테슬라는 전기차는 에너지 효율이 높아야 한다는 기존의 패러다임을 깨고 전기차의 에너지 효율이 아무리 높다 한들 자동차 디자인이 소비자의 시선을 끌지 못한다면 성공하지 못한다는 생각을 갖고 있었다. 그로인해 테슬라는 에너지 효율과 함께 ‘전기차 역시 멋진 자동차여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기존의 패러다임을 깨는 선택을 했고 전기차 부분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