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기업성공전략과 마케팅 사례연구, 미래방향제언 분석 보고서 다운로드 안내
[경영경제] (A+~미래방향제언.hwp 파일정보
[경영경제] (A+) 쿠팡 기업성공전략과 쿠팡 마케팅 사례연구및 쿠팡 미래방향제언.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3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97 Kb
[경영경제] (A+~ 쿠팡 미래방향제언 자료설명
이 자료는 쿠팡의 기업 성공 전략, 마케팅 사례 연구, 그리고 미래 방향에 대한 분석과 제언을 다루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쿠팡은 한국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주목받는 전자상거래 기업으로서, 그들의 성공 전략과 마케팅 사례를 살펴보면 많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미래에 대한 전망과 제언을 통해 쿠팡이 어떻게 발전해 나갈 것인지에 대한 통찰력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이 자료를 통해 쿠팡의 성공 비결과 미래 전망을 자세히 살펴보실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쿠팡 기업성공전략과~고서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경영경제] (A+~미래방향제언.hwp)
쿠팡
마케팅전략 분석
-목차-
1. 쿠팡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2. 쿠팡의 성공요인
3. 수익구조분석
4. 쿠팡 SWOT 분석
5. 쿠팡 STP분석
6. 쿠팡 마케팅믹스 4P전략
7. 그 외 마케팅활동
(1)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2) 혁신마케팅
(3) 대중마케팅
(4) 독점이용 마케팅
(5) 감성마케팅
8. 결론 및 미래방향제언
1. 쿠팡 기업소개
(1) 기업개요
쿠팡(Coupang)은 B2C 한국형 소셜커머스 기업으로 김범석 CEO가 2010년 5월 설립했다.
2010년 8월 7명의 직원과 함께 시작 하여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회원수, 트래픽, 고객만족도, 거래액 부분에서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주요상품에는 맛집, 마사지, 미용, 문화, 여행 등 서비스 할인쿠폰, 패션, 가전, 홈데코 등 배송상품 이며 20~30대를 타겟으로 상품 선정했다.
2011년 1월에 100만 회원을 돌파하였고 6월에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