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기업분석, 마케팅전략 분석, 성공요인 분석, 문제점 및 발전방향
쿠팡 기업분석및 쿠~ 발전방향.pptx 파일정보
쿠팡 기업분석및 쿠팡 마케팅전략분석과 쿠팡성공요인분석,쿠팡 문제점및 앞으로의 발전방향.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유통쇼핑)
📜 자료분량 : 22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3.0 Mb
쿠팡 기업분석및 쿠~ 앞으로의 발전방향 자료설명
이 자료는 쿠팡 기업분석, 마케팅 전략 분석, 성공 요인 분석, 그리고 문제점 및 앞으로의 발전 방향에 대한 내용을 포함한 프레젠테이션 자료입니다. 쿠팡은 한국을 대표하는 전자상거래 기업으로서 혁신적인 서비스와 전략을 통해 성공을 거둔 기업입니다. 이 자료를 통해 쿠팡의 성공 요인과 발전 방향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쿠팡이 직면한 문제점과 개선해야 할 부분에 대한 분석도 제공됩니다. 이 자료는 쿠팡을 더 깊이 이해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쿠팡 기업분석, 마~문제점 및 발전방향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쿠팡 기업분석및 쿠~ 발전방향.pptx)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소셜커머스’ 란
쿠팡 기업 소개.
쿠팡의 마케팅 전략
다른 소셜커머스 소개
문제점 및 발전방향
쿠팡 분석
_SLIDE_3_
_SLIDE_2_
contents
‘소셜커머스’ 란
쿠팡 기업 소개.
쿠팡의 마케팅 전략
다른 소셜커머스 소개
문제점 및 발전방향
쿠팡 분석
_SLIDE_3_
소셜커머스란
1
소셜 커머스의 개념
소셜 커머스 분류
_SLIDE_4_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활용한 전자상거래
일정 수 이상의 구매자가 모일 경우
파격적인 할인가로 상품을 제공하는 판매 방식
소셜 쇼핑(Social shopping)이라고도 함
소셜 커머스의 개념
01
_SLIDE_5_
소셜링크형
소셜웹형
공동구매형
오프라인
연동형
기타
소셜커머스
01
소셜 커머스의 분류
_SLIDE_6_
2
쿠팡 기업소개
쿠팡 기업소개
경영목표
_SLIDE_7_
2010년 5월 법인설립
2010년 8월 7명의 직원과 함께 서비스를 시작
소셜커머스 시장이 커지면서 1년만에 가입자가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