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마케팅 전략 분석과 문제점 해결을 위한 새로운 대안 제시 및 향후 전망에 관한 자료입니다.
카페베네 마케팅 S~ 향후전망.pptx 파일정보
카페베네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카페베네 현 마케팅문제점분석및 카페베네 새로운 마케팅대안제시와 향후전망.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38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1.0 Mb
카페베네 마케팅 S~대안제시와 향후전망 자료설명
이 자료는 카페베네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고 현재 마케팅 문제점을 파악하여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고 있는 프레젠테이션 자료로 보입니다. SWOT 분석을 통해 카페베네의 강점, 약점, 기회, 위협을 파악하고, STP 전략을 통해 시장세분화, 타겟팅, 포지셔닝을 고려하며, 4P 전략을 통해 제품, 가격, 홍보, 유통의 요소를 분석하고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현 마케팅 문제점을 분석하여 어떤 부분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지 파악할 것이며,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마케팅 대안을 제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향후 카페베네의 전망과 발전 방향에 대한 제언이 포함되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카페베네 마케팅 전~ 관한 자료입니다.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카페베네 마케팅 S~ 향후전망.pptx)
_SLIDE_1_
_SLIDE_2_
목차
1. 카페베네 기업소개
카페베네 소개
-기존 카페베네 핵심 역량.
_SLIDE_2_
목차
1. 카페베네 기업소개
카페베네 소개
-기존 카페베네 핵심 역량.
2. 카페베네 환경분석과 마케팅전략
국내 커피 시장 현황
국내 커피 시장 전망
3C 분석
-Company.
-Competitor.
-Customer.
환경분석 요약
-5 Forces.(커피 전문점 시장)
-국내 커피 시장 및 전문점 환경 분석 요약
카페베네 마케팅 전략 분석
-기존 카페베네 전략
-4P 분석
-SWOT분석
3. 카페베네 마케팅 문제점 분석
기존 전략의 문제점 분석
-기존 전략의 문제점을 분석하기 위하여 설문조사를 진행.
문제점 요약 및 현황
-기존 전략 문제점의 악순환.
4. 카페베네 마케팅 대안 제시
새로운 전략 제시 배경
-BCG 메트릭스를 이용한 현 상황 분석
-설문조사의 이용으로 고객의 니즈 파악
새로운 전략 제시
-STP분석
-ERRC 분석을 통해 새로운 고객 가치 구성요소 형성
-새로운 형태의 커피 전문점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