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식역의 이해와 마케팅 전략에 대한 자료 다운로드 안내
차이식역의 개념과 ~의 필요성.pptx 파일정보
차이식역의 개념과 시각자료사례,미각자료사례,실패자료사례 및 마케팅의 필요성.ppt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23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4.0 Mb
차이식역의 개념과 ~및 마케팅의 필요성 자료설명
이 자료는 차이식역의 개념과 시각자료사례, 미각자료사례, 실패자료사례 및 마케팅의 필요성을 다루는 프레젠테이션 자료입니다. 차이식역은 제품이나 서비스의 차별화를 통해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전략을 의미합니다. 이 자료는 여러 가지 시각적 자료 사례를 통해 차이식역의 개념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각자료사례와 실패자료사례를 통해 실제 사례를 통해 이해를 돕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마케팅의 필요성에 대해 강조하며, 차이식역을 통해 어떻게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지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자료를 통해 차이식역의 중요성과 실제 사례를 통해 배울 수 있는 좋은 자료임을 알 수 있습니다.
차이식역의 이해와 ~자료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차이식역의 개념과 ~의 필요성.pptx)
_SLIDE_1_
“ 차이식역 ”
just noticeable difference
소비자행동론
_SLIDE_2_
INDEX
1. 차이식역 (j.n.d) 이란
2. 시각 자료 사례
3. 미각 자료 사례
4. 실패 자료 사례
5. 차이식역을 이용한 마케팅의 필요성
_SLIDE_3_
: 두 자극 사이에서 감지될 수 있는 최소한의 차이
즉, 변별 가능한 최소 자극강도
“ 차이식역 ”
just noticeable difference
소비자행동론
_SLIDE_2_
INDEX
1. 차이식역 (j.n.d) 이란
2. 시각 자료 사례
3. 미각 자료 사례
4. 실패 자료 사례
5. 차이식역을 이용한 마케팅의 필요성
_SLIDE_3_
: 두 자극 사이에서 감지될 수 있는 최소한의 차이
즉, 변별 가능한 최소 자극강도
“ 차이식역 ”
just noticeable difference
차이식역이란
_SLIDE_4_
Heineken 제품 로고 변화
시각사례
1948
1966
1974
1980
1986
1992
1998
1974년, 마크의 전체적인 모양을 트랙과 비슷하게 설정 하여 기존의 로고보다 좀 더 안정적인 느낌
_SLIDE_5_
Heineken 제품 로고 변화
시각사례
1948
1966
1974
1980
1986
1992
1998
1980년, 세로 사이즈를 아주 미세하게 줄여 중앙의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