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방 서비스 성공비결과를 위한 마케팅 전략 분석과 미래 전망에 관한 자료입니다. (다운로드 권장)

직방 서비스 성공비결과를 위한 마케팅 전략 분석과 미래 전망에 관한 자료입니다. (다운로드 권장)

직방 서비스 성공비~미래방향제시.hwp 파일정보

직방 서비스 성공비결과 직방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 및 미래방향제시.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기타)
📜 자료분량 : 12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172 Kb

직방 서비스 성공비~석 및 미래방향제시 자료설명

이 자료는 주택 임대 중개 플랫폼인 직방의 성공 비결과 마케팅 전략을 분석한 내용입니다.

이 자료는 직방의 성공 요인과 마케팅 전략을 SWOT, STP, 7P 전략 분석을 통해 상세히 살펴본 것으로 보입니다. SWOT 분석을 통해 직방의 강점, 약점, 기회, 위협을 파악하고, STP 전략을 통해 직방이 타겟 고객층을 어떻게 선택하고 세분화하는지 살펴보았을 것입니다. 또한, 7P 전략을 통해 제품, 가격, 장소, 홍보, 인적자원, 프로세스, 물리적 증거 등의 요소를 분석하여 직방의 마케팅 전략을 이해하고자 한 것으로 보입니다.

미래방향에 대해서는 이 자료가 어떤 전략적 방향성을 제시하는지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직방이 어떻게 시장 변화에 대응하고 미래 성장을 이루어 나갈 것인지에 대한 통찰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직방 서비스 성공비~ (다운로드 권장)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직방 서비스 성공비~미래방향제시.hwp)


성공비결과 마케팅전략
INDEX
1. 직방 소개

2. 시장환경분석

3. 직방의 성공비결

4. 직방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직방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직방 마케팅 7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eople
(6) Process
(7) Physical evidence

7. 결론과 미래방향 제언

`참고문헌`
1. 직방 소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부동산 중개 어플리케이션인 직방은 원룸 〮투룸 〮오피스텔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

📁 추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