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지아 남성복 브랜드의 마케팅전략과 브랜드마케팅에 관한 프레젠테이션 다운로드

지오지아 남성복 브랜드의 마케팅전략과 브랜드마케팅에 관한 프레젠테이션 다운로드

지오지아,남성복,브~stp,4p.ppt 파일정보

지오지아,남성복,브랜드인지도,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21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529 Kb

지오지아,남성복,브~wot,stp,4p 자료설명

이 자료는 지오지아라는 남성복 브랜드의 브랜드 인지도와 마케팅 전략에 관련된 PPT 자료일 것으로 추측됩니다. 이 자료는 해당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방법, 기업의 서비스 마케팅 전략,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 경영 전략, 시장 동향 등 다양한 주제들을 다룰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SWOT 분석, STP 전략, 4P 마케팅 요소 등을 포함한 전략적인 측면을 다룰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자료를 통해 지오지아 브랜드의 성공 사례와 전략적 이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지오지아 남성복 브~레젠테이션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지오지아,남성복,브~stp,4p.ppt)

ZIOZIA
목 차
서 론
연구목 적

본 론
– 우리나라 의류시장의 규모
남성복 시장의 현황
지오지아
기업소개
전략분석(STP,SWOT,4P)

결 론
전략분석을 통한 마케팅 방법 도출
`연구목적`
Trend 중저가 브랜드인 지오지아는 높은
인지도에도 불구하고 남성복 시장에서 1
위가 되지는 못하고 있다.
그래서 기업분석을 통해 현재 의류시장 동
향에 맞는 브랜드 마케팅을 제시해 보려고
한다.
-서론-
우리나라 의류시장의 규모
1.시장분석
-본론-
국내 남성복 시장현황
1.시장분석
-본론-
1960년대 초반
시대복장 시초
1967년 대
제일복장 – 기성복 출하
1970년대 중반
대기업을 중심으로 기성복 대량 시판
1980년 대
라이센스 브랜드 도입
1980년대 중반 이후
사회환경의 급격한 변화
남성 정장 – 기성화율 증가, 세분화, 다양화 중견기업의 신규업체 참여 → 남성복 업계 경쟁 치열해짐
1990년대
세계불황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

📁 추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