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시장 전략분석을 위한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비교
현대자동차와 폭스바~ 전략분석.pptx 파일정보

현대자동차와 폭스바~ 중국시장 전략분석 자료설명
이 자료는 두 대형 자동차 제조사인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이 중국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채택한 전략과 접근 방식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세계에서 가장 큰 자동차 시장 중 하나이며, 현지 시장에서 성공을 거둬야 하는 기업들에게 매우 중요한 곳입니다.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이 중국 시장에서 채택한 다양한 전략들을 살펴보면, 그들의 마케팅, 생산, 유통 방식 등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자료를 통해 이 두 자동차 회사가 성공을 거두는 데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는지에 대한 통찰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중국 시장 전략분석~와 폭스바겐의 비교 자료의 목차
_SLIDE_2_
목차
Ⅰ 중국자동차 시장현황
Ⅱ 현대자동차
2) 생산 및 판매현황
3) 중국에서의 SWOT 분석
4) 중국진출 전략분석
4-1) 현지화 전략
4-2) 마케팅 4P 전략
4-3) 글로벌적 경쟁전략
1) 중국진출배경
Ⅲ 폭스바겐
2) 생산 및 판매현황
1) 중국진출배경
3) 중국에서의 SWOT 분석
4) 중국진출 전략분석
4-1) 현지화 전략
4-2) 마케팅 4P 전략
4-3) 글로벌적 경쟁전략
Ⅳ 현대자동차의 중국시장 진출의 문제점
1) 현대자동차 기업의 중국시장 진출 문제점
(1) 기술적 문제
(2) 언론홍보 및 이미지 관리 부족
(3) 의사결정구조와 중국 측과의 협력문제
Ⅴ 현대자동차의 중국시장 대응방안
1) 업무제휴를 통한 현지화 전략 대안
2) 친환경자동차 투입전략 대안
3) 브랜드관리 대안
4) 다양한 마케팅전략 수립 대안
_SLIDE_3_
중국 2009년 …
본문내용 (현대자동차와 폭스바~ 전략분석.pptx)
_SLIDE_2_
목차
Ⅰ 중국자동차 시장현황
Ⅱ 현대자동차
2) 생산 및 판매현황
3) 중국에서의 SWOT 분석
4) 중국진출 전략분석
4-1) 현지화 전략
4-2) 마케팅 4P 전략
4-3) 글로벌적 경쟁전략
1) 중국진출배경
Ⅲ 폭스바겐
2) 생산 및 판매현황
1) 중국진출배경
3) 중국에서의 SWOT 분석
4) 중국진출 전략분석
4-1) 현지화 전략
4-2) 마케팅 4P 전략
4-3) 글로벌적 경쟁전략
Ⅳ 현대자동차의 중국시장 진출의 문제점
1) 현대자동차 기업의 중국시장 진출 문제점
(1) 기술적 문제
(2) 언론홍보 및 이미지 관리 부족
(3) 의사결정구조와 중국 측과의 협력문제
Ⅴ 현대자동차의 중국시장 대응방안
1) 업무제휴를 통한 현지화 전략 대안
2) 친환경자동차 투입전략 대안
3) 브랜드관리 대안
4) 다양한 마케팅전략 수립 대안
_SLIDE_3_
중국 2009년 세계 자동차 판매량 및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