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 성공 전략 파헤치기: SWOT, STP, 4P 분석과 마케팅 전략

자라 성공 전략 파헤치기: SWOT, STP, 4P 분석과 마케팅 전략

Zara,자라마케팅~tp,4p.pptx 파일정보

Zara,자라마케팅,패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패션뷰티)
📜 자료분량 : 24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7.0 Mb

Zara,자라마케팅~wot,stp,4p 자료설명

이 기업분석은 Zara의 마케팅 전략을 SWOT, STP, 4P 분석을 통해 심층적으로 분석한 자료입니다. Zara의 성공적인 글로벌 브랜드 전략과 패션 마케팅 노하우를 사례 중심으로 자세히 다루고 있으며, pptx 파일 형태로 시각적인 자료를 제공하여 이해도를 높입니다.

자라 성공 전략 파~석과 마케팅 전략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Zara,자라마케팅~tp,4p.pptx)

_SLIDE_1_
_SLIDE_2_
`
1.기업개요
`
`
`
`
Contents
2. 환경경쟁분석
3. SWOT분석
4. STP분석
5. 4Ps전략
_SLIDE_3_

1. . 기업개요
_SLIDE_4_
연혁

1963 Amancio Ortega Gaona INTITEX 설립
1975 첫 번째 ZARA STORE를 스페인에 오픈
1976 스페인의 주요도시에 영업점을 확대
1988 해외 영업점을 포르투갈에 오픈
1989 미국의 뉴욕에 진출
1990 프랑스 파리 진출
1999 일본 등 전 세계 유통망 확대
2005 인도네시아 store 오픈
2007 4.30 명동 롯데백화점에 국내 1호점 오픈
_SLIDE_5_
재무상황

ZARA

Uniqlo
유동자산
300억
유동자산
770억
재고자산
88억
재고자산
350억
비유동자산
810억
비유동자산
360억
총자산
1112억
총자산
1113억
유동부채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