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기업분석과 SWOT분석,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및 향후전략 제시 관련 자료 다운로드 요청
[경영경제] 인터파~향후전략제시.hwp 파일정보

[경영경제] 인터파~분석과 향후전략제시 자료설명
인터파크투어 기업분~자료 다운로드 요청 자료의 목차
기업분석
SWOT분석
마케팅전략
향후전략제시
INDEX
1. 인터파크투어 기업소개(1) 기업개요
(2) 기업철학
2. 여행산업 현황과 특성분석
3. 인터파크투어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인터파크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향후전략제시
1. 인터파크투어 기업소개
(1) 기업개요
인터넷쇼핑몰 인터파크에서 출발한 인터파크투어는 국내여행 및 숙박상품을 판매하며 할인항공권, 해외호텔, 자유여행, 배낭여행 상품등을 판매하고 있다.
1999년부터 온라인 여행서비스를 오픈한 인터파크투어는 항공권 최저보상제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이며 온라인 여행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본문내용 ([경영경제] 인터파~향후전략제시.hwp)
기업분석
SWOT분석
마케팅전략
향후전략제시
INDEX
1. 인터파크투어 기업소개(1) 기업개요
(2) 기업철학
2. 여행산업 현황과 특성분석
3. 인터파크투어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인터파크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향후전략제시
1. 인터파크투어 기업소개
(1) 기업개요
인터넷쇼핑몰 인터파크에서 출발한 인터파크투어는 국내여행 및 숙박상품을 판매하며 할인항공권, 해외호텔, 자유여행, 배낭여행 상품등을 판매하고 있다.
1999년부터 온라인 여행서비스를 오픈한 인터파크투어는 항공권 최저보상제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이며 온라인 여행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