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앤아웃버거 마케팅전략, 브랜드분석, 서비스 차별화 전략 및 한국시장진출사례 분석 보고서 다운로드 안내
인앤아웃버거 마케팅~진출사례분석.hwp 파일정보
인앤아웃버거 마케팅전략분석과 인앤아웃 브랜드분석및 인앤아웃 서비스차별화위한 전략분석및 인앤아웃 한국시장진출사례분석.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7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10.0 Mb
인앤아웃버거 마케팅~한국시장진출사례분석 자료설명
이 자료는 인앤아웃 버거의 마케팅 전략, 브랜드 분석, 서비스 차별화를 위한 전략 분석, 그리고 한국 시장 진출 사례에 대한 종합적인 분석 자료입니다. 인앤아웃은 미국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패스트푸드 체인으로, 그들의 성공 요인과 한국 시장에서의 전략을 알아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인앤아웃버거 마케팅~고서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인앤아웃버거 마케팅~진출사례분석.hwp)
인앤아웃(In-N-Out Burger)
서비스 마케팅
사례분석
1. 인앤아웃버거 브랜드소개
인앤아웃 버거(In-N-Out Burger)는 미국 서부의 즉석식 식당 연쇄점이다.
2010년 10월 현재 캘리포니아 외에 네바다, 애리조나, 유타에 약 250개 지점이 있다.
1948년 해리 스나이더와 부인 에스더 스나이더가 캘리포니아 주 발드윈파크에서 설립했다. 1976년 해리 스나이더가 사망하자, 아들인 리치 스나이더가 회사를 물려받아 빠르게 성장시켰다. 1992년에는 라스베이거스에 처음으로 남부 캘리포니아가 아닌 곳에 지점을 세웠다. 이듬해 해리는 비행기 사고로 사망했으며, 현재는 창업자 부부의 손자인 린시 마르티네스가 회사를 소유하고 있다.
인앤아웃에서 파는 버거는 세 종류로, 햄버거, 치즈버거, 더블더블이다. 그 외에도 식당 차림표에 없으나 인터넷에서 확인이 가능한 추가 음식들이 존재한다
경영 모토는 `단순함을 지키자(Keep it Simple)’이며, 이에 맞게 무분별한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