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마케팅전략분석과 브랜드분석,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pptx 다운로드 페이지

이디야커피 마케팅전략분석과 브랜드분석,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pptx 다운로드 페이지

이디야커피 EDIY~비교분석).pptx 파일정보

이디야커피 EDIYA 마케팅전략분석과 이디야 브랜드분석및 이디야 마케팅전략평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스타벅스,카페베네,엔젤리너스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115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9.0 Mb

이디야커피 EDIY~팅전략과 비교분석) 자료설명

이 자료는 이디야커피(EDIYA)의 마케팅 전략 분석과 브랜드 분석, 그리고 마케팅 전략 평가 분석을 포함하며,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제안하는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해당 자료는 스타벅스, 카페베네, 엔젤리너스와 같은 유명 카페 브랜드들의 마케팅 전략과 비교 분석을 통해 이디야커피의 위치와 경쟁력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안 또한 포함되어 있어, 이디야커피가 경쟁력을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디야커피 마케팅전~x 다운로드 페이지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이디야커피 EDIY~비교분석).pptx)

_SLIDE_1_

EDIYA

_SLIDE_2_

0
Executive Summary
_SLIDE_3_

00 Executive Summary

1. EDIYA Introduction.

EDIYA
커피의 발상지인 에티오피아의 부족명이자 “대륙의 유일한 황제”의 의미도 갖고 있는 단어로써 최고의 커피브랜드 추구라는 vision을 나타낸다.
2001년 중앙대1호점을 오픈으로 시작하여 현재 약 900여개의 점포가 있다.

합리적인 가격을 가지면서도 높은 품질 유지를 위해 커피 아카테미를 통한 전문인력과 인프라에 기반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하고있다.

국내 대기업과 해외 브랜드 사이의 경쟁속에서도 중저가 커피전문점으로써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_SLIDE_4_

2. 산업 분석 정량적 분석
00 Executive Summary

커피시장의 규모 : 커피시장의 규모는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이고 2011년에 약 3조7천억원의 시장규모를 가지고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