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 보고서 다운로드
이니스프리 inni~케팅전략제안.hwp 파일정보

이니스프리 inni~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 자료설명
이니스프리는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로서 각인된 이미지와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경쟁이 치열한 화장품 시장에서는 지속적인 혁신과 다양한 전략이 필요합니다.
SWOT 분석을 통해 이니스프리의 강점으로는 자연주의 이미지와 친환경 제품 라인이 있으며, 약점으로는 브랜드의 다양성 부족과 국내 시장 포화 상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기회로는 글로벌 시장 확장과 온라인 판매 강화를 고려할 수 있고, 위협으로는 유사한 친환경 브랜드의 경쟁이 있을 수 있습니다.
STP 분석을 통해 이니스프리는 타겟 고객층을 자연을 즐기는 환경의식 높은 소비자로 설정하고, 이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고민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4P 분석을 통해 제품의 혁신과 확장, 가격의 경쟁력 강화, 홍보 전략의 다양성, 유통 채널의 확대 등을 고려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종합적으로 이니스프리의 브랜드를 분석하고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제안하는 자료입니다.
이니스프리 브랜드분~략 보고서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목차
`1` 거시환경, 산업분석
1.화장품 산업의 규모
2.국내 화장품 시장 특징
3.산업구조
4.유통시스템
5.화장품 산업의 동향과 추세
`2` 경쟁분석
1. 이니스프리의 경쟁사분석
2. 세부 경쟁자 분석
`3` 자사분석
1. 브랜드 컨셉
2. 이니스프리 심볼
3. 이니스프리의 5대 약속, 전략, 경영이념
4. 이니스프리의 공유된 가치(기업 내부 조직원들이 갖고 있는 가치)
5. 이니스프리의 경영 목표
6. 이니스프리의 SWOT분석, 그들의 강점과 약점, 기회와 위기는
7. 이니스프리 현재까지의 성과
8. 이니스프리 포트폴리오 분석, BCG매트릭스
`4` 고객분석
1. 무엇이 고객의 욕구(needs)이며 무엇이 고객의 요구(wants)인가
2. 구매행동분석
`5`STP
1. Mass-customization의 개념
2. STP에서 Customization이 필요한 이유
3. 시장세분화
4. 아모레 퍼시픽의 화장품 시…
본문내용 (이니스프리 inni~케팅전략제안.hwp)
목차
거시환경, 산업분석
1.화장품 산업의 규모
2.국내 화장품 시장 특징
3.산업구조
4.유통시스템
5.화장품 산업의 동향과 추세
경쟁분석
1. 이니스프리의 경쟁사분석
2. 세부 경쟁자 분석
자사분석
1. 브랜드 컨셉
2. 이니스프리 심볼
3. 이니스프리의 5대 약속, 전략, 경영이념
4. 이니스프리의 공유된 가치(기업 내부 조직원들이 갖고 있는 가치)
5. 이니스프리의 경영 목표
6. 이니스프리의 SWOT분석, 그들의 강점과 약점, 기회와 위기는?
7. 이니스프리 현재까지의 성과
8. 이니스프리 포트폴리오 분석, BCG매트릭스
고객분석
1. 무엇이 고객의 욕구(needs)이며 무엇이 고객의 요구(wants)인가?
2. 구매행동분석
STP
1. Mass-customization의 개념
2. STP에서 Customization이 필요한 이유
3. 시장세분화
4.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