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Olive Young)의 마케팅 전략과 경쟁사 분석을 포함한 자료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올리브영(Olive~쟁사 분석.pptx 파일정보
올리브영(Olive Young)소개와 SWOT분석,4P분석,STP분석 및 경쟁사 분석.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유통쇼핑)
📜 자료분량 : 31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3.0 Mb
올리브영(Olive~석 및 경쟁사 분석 자료설명
이 자료는 올리브영(Olive Young)에 대한 포괄적인 분석을 담은 프레젠테이션 자료입니다.
이 자료는 올리브영의 SWOT(강점,약점,기회,위협) 분석을 통해 기업의 내부 및 외부적 요소를 파악하고, 4P(제품,가격,촉진,장소) 분석을 통해 마케팅 전략을 살펴보며, STP(세분화,타겟팅,포지셔닝) 분석을 통해 시장 세분화 전략을 살펴봅니다. 또한, 경쟁사 분석을 통해 올리브영이 위치한 시장에서의 경쟁 환경을 파악합니다.
이 자료를 통해 올리브영의 경쟁력과 시장 포지셔닝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올리브영(Olive~다운로드 받으세요.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올리브영(Olive~쟁사 분석.pptx)
_SLIDE_1_
의
발전 전략
OLIVE YOUNG
_SLIDE_2_
목차
서론
주제선정동기
드럭스토어란
Olive Young 소개
결론
전략
Q&A
본론
SWOT 분석
4P 분석
STP 분석
경쟁사(Watsons) 분석
_SLIDE_3_
서론
주제선정동기
드럭스토어란
Olive Young 소개
_SLIDE_4_
주제선정동기
주제선정동기
올리브 영이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한국형 Drug Store시장에서
우위를 유지하기 위한 방안모색이 필요
한눈에 들어오는 제품 → 가격비교 용이
제품테스트를 통한 제품구입가능 → 까다로운 소비자를 만족시킴
인기
한국만의 독특한 상품구색과 전략으로 한국형 Drug Store들이 성장
Cf. CJ의 올리브 영과 GS 왓슨스, W-store
국내 시장의 특성을 파악 소비자의 구매패턴과 상권에 대한 분석
경쟁적으로 매장을 늘림
양적인 성장에는 한계에 봉착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