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화장품시장 및 브랜드마케팅 분석 자료 다운로드 페이지
올리브영 화장품시장~,사례분석.pptx 파일정보
올리브영 화장품시장,올리브영 마케팅,올리브영 올리브영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ppt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26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3.0 Mb
올리브영 화장품시장~글로벌경영,사례분석 자료설명
이 자료는 올리브영 화장품 시장,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서비스 마케팅, 그리고 글로벌 경영에 관한 사례 분석을 다루고 있는 프레젠테이션입니다. 이 자료를 통해 올리브영이 어떻게 화장품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고, 마케팅 및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어떻게 구축했는지, 서비스 마케팅을 어떻게 이행했는지, 그리고 글로벌 시장에서 어떤 성과를 얻었는지에 대한 통찰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자료를 통해 올리브영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전략과 실행력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 화장품시장~료 다운로드 페이지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올리브영 화장품시장~,사례분석.pptx)
_SLIDE_1_
_SLIDE_2_
Index
1. 기초 산업 분석
2. Say Olive
3. 전략 제안
3.1 옴니채널 구축
3.2 고객관리
_SLIDE_2_
Index
1. 기초 산업 분석
2. Say Olive
3. 전략 제안
3.1 옴니채널 구축
3.2 고객관리
_SLIDE_3_
1. 산업의 특성
Contents
강한 소비자 교섭력
높은 진입장벽
온라인 직구 유행
▲ 소비자의 정보 수준과 가격 민감도가 높음 강한 소비자 교섭력
▲ 고정 비용 및 기존 진입자의 시장 점유율이 높음 진입 장벽이 높음
▲ 수입 상품을 온라인을 통해 직접 구매하는 ‘직구’ 증가 – 대체재:온라인 쇼핑
_SLIDE_4_
Contents
▲2013년 기준 올리브영 시장 점유율이 과반 이상
▲ 올리브영과 왓슨스 모두 시장 점유율 유지 및 확보를 위해
지속적인 가격 인하 정책으로 막대한 영업 손실이 발생
(올리브영 -9.9억원, 왓슨스 -99억원)
출처: 전자 공시 시스템 각 사 공시 자료 참고
_SLIDE_5_
신규 진입자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