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 자료 다운로드 안내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 자료 다운로드 안내

오리온 초코파이의 ~의 중국진출.hwp 파일정보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진출.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6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48 Kb

오리온 초코파이의 ~초코파이의 중국진출 자료설명

이 자료는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 진출에 관한 연구 보고서입니다. 오리온 초코파이가 중국 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전략과 실행 방안에 대해 지속적인 연구와 분석이 진행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중국 시장 특성과 소비자 선호도를 고려하여, 오리온 초코파이가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는 방안과 시장 점유 전략이 포함되어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자료를 통해 오리온 초코파이가 중국 시장에서의 성공을 위해 어떤 노력과 전략을 기울이고 있는지 살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오리온 초코파이 중~자료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1. 오리온 일반 현황 1
가. 오리온 기업 연혁 1
나. 기업 미션 및 목표 1
다. 해외 진출 현황 1

2. 오리온 중국 진출 현황 2
가. 기업목표 2
나. SWOT 분석 2
다. 4P 전략 2
라. STP 분석 3
마. 현지화 전략 4
바. 성과 4
사. 성공 요인 6
아. 향후 과제 6
3. 결론 6

본문내용 (오리온 초코파이의 ~의 중국진출.hwp)

1.1. 현지화 전략

현지 투자
•1천4백만 불을 투자, 중국 하북성 랑방경제 기술개발구에 초코파이 생산 공장개설
•생산 공장 개설을 위한 오리온식품유한공사(好麗友食品有限公司 Orion Food Co, Ltd)
라는 현지법인을 개설 (동양시멘트, 동양글로벌, 홍콩의 AGH(Asia Global Holding Limited)사 등이 합작)

* 랑방 경제 기술개발구의 생산기지 선정 이유
•인구 2천3백만 명의 북경과 천진의 중간에 위치한 지역으로 제품 공급이 용이.
•북경, 천진이라는 고소득 대형 소비시장을 근거리에 두고 있어 생산과 판매가 유리.
•인구 1억명의 하북성을 근거로 향후 상해시장으로 진출하기 위한 교두보

현지 투자 배경
•생산 원가의 절감
-중국의 낮은 임금과 생산요소의 저비용
•유통상의 문제해결
-국내에서 수출 시 제품특성상 변질 위험 등으로 인한 추가비용 발생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