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제과 마케팅 전략과 사례에 대한 PPT 자료 다운로드

오리온 제과 마케팅 전략과 사례에 대한 PPT 자료 다운로드

오리온 제과,마케팅~stp,4p.ppt 파일정보

오리온 제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29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2.0 Mb

오리온 제과,마케팅~wot,stp,4p 자료설명

이 자료는 오리온 제과의 마케팅 전략과 브랜드 관련 내용을 다루는 PPT 자료로 보입니다. 오리온 제과는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하고 있는 기업으로, 브랜드마케팅과 서비스마케팅을 통해 성공적인 경영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자료는 오리온 제과의 사례 연구를 통해 SWOT 분석, STP 전략, 4P 마케팅 전략 등을 다루고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를 통해 오리온 제과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과 경영 방향을 살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오리온 제과 마케팅~PT 자료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오리온 제과,마케팅~stp,4p.ppt)

오리온 제과

목 차
서론. 기업 소개

본론. 오리온 SWOT분석
해외 시장 진출
중국시장진출
오리온 성공요인분석

결론. 오리온 향후 전망 & 결론
서 론
로고
경영철학
초코파이 소개
기업연혁

1956~1979
– 풍국제과 인수, 동양제과공업㈜ 창설 (1956.7)
– 국내 최초의 판초콜릿 생산, 출시
– 세계 최초로 초코파이 생산 (1974)

1980~1989
– 미국 펩시와 합작으로 오리온 프리토레이 설립
(1984)
1990~1996
– 동양마트 설립, 편의점 사업 진출, Buy the way
– 북경사무소 개소, 해외시장 본격 개척

1997~2000
– 중국 현지법인 오리온식품유한공사 랑방공장 준공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