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8IGHT SECONDS) 소개와 외부환경분석, 경쟁브랜드, 마케팅 전략분석 리포트 다운로드 안내

에잇세컨즈(8IGHT SECONDS) 소개와 외부환경분석, 경쟁브랜드, 마케팅 전략분석 리포트 다운로드 안내

에잇세컨즈(8IGH~ 전략분석.pptx 파일정보

에잇세컨즈(8IGHT SECONDS) 소개와 외부환경분석,경쟁브랜드,마케팅 전략분석.ppt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42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12.0 Mb

에잇세컨즈(8IGH~드,마케팅 전략분석 자료설명

이 자료는 에잇세컨즈(8IGHT SECONDS)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외부환경분석, 경쟁 브랜드, 그리고 마케팅 전략 분석을 담은 프레젠테이션 자료로 보입니다.

이 자료를 통해 에잇세컨즈(8IGHT SECONDS)는 청춘을 표현하는 패션 브랜드로,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젊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외부환경분석 부분에서는 패션 시장의 동향, 유행 변화, 경제적 상황 등을 고려해 브랜드가 직면한 환경 요인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경쟁 브랜드 분석을 통해 에잇세컨즈(8IGHT SECONDS)와 유사한 스타일이나 가격대를 제공하는 다른 브랜드들과의 경쟁 상황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마케팅 전략 분석에는 에잇세컨즈(8IGHT SECONDS)가 채택한 마케팅 전략,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브랜드가 홍보되고 있는지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자료를 통해 에잇세컨즈(8IGHT SECONDS)의 성공 요인과 발전 방향을 파악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에잇세컨즈(8IGH~포트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에잇세컨즈(8IGH~ 전략분석.pptx)

_SLIDE_1_

8IGHT SECONDS
_SLIDE_2_
목차

1. 에잇세컨즈 브랜드 소개

2. 외부 환경 분석
1) PEST
2) 산업전반
3) 소비자동향
4) 기회/위협

3. 선정 브랜드 및 경쟁 브랜드

4. 전략
1) SWOT
2) 포트폴리오
3) 경쟁사 포지셔닝 맵
4) 라이프 사이클/BCG 매트릭스

5. 제안-4P 개선

_SLIDE_3_
1. 브랜드 소개
_SLIDE_4_
1. 브랜드 소개
브랜드 선정이유와 미션 / 연혁
Brand Mission
This is not a fast fashion
– 패션은 소수의 전유물이 아니다

Brand History

에잇세컨즈는 국내기업 제일모직이 런칭한 SPA 브랜드로 2012년 2월 23일
가로수길 신사스토어와, 24일 명동점을 시작으로 출발

1호점- 가로수길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