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8IGHT SECONDS) 분석 및 다운로드 안내

에잇세컨즈(8IGHT SECONDS) 분석 및 다운로드 안내

에잇세컨즈(8IGH~ 전략분석.pptx 파일정보

에잇세컨즈(8IGHT SECONDS) 소개와 외부환경분석,경쟁브랜드,마케팅 전략분석.ppt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42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12.0 Mb

에잇세컨즈(8IGH~드,마케팅 전략분석 자료설명

이 자료는 패션 브랜드 ‘에잇세컨즈(8IGHT SECONDS)’에 대한 소개와 외부환경분석, 경쟁브랜드, 그리고 마케팅 전략 분석을 다루고 있습니다.

에잇세컨즈(8IGHT SECONDS)는 한국을 중심으로 아시아 지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패션 브랜드로, 트렌디하고 젊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주요 특징은 젊은 세대를 타겟으로 한 스타일리시한 의류와 액세서리를 선보이며, 합리적인 가격대도 유지하고 있습니다.

외부환경분석을 통해, 패션 시장의 경쟁 요인들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경쟁 브랜드로는 유명 패션 브랜드들과 동일한 시장을 공유하고 있으며, 각 브랜드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여 경쟁력을 분석할 필요가 있습니다.

마케팅 전략 분석을 통해, 에잇세컨즈(8IGHT SECONDS)의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 방안을 모색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새로운 시장 진출 전략 등을 고려하여 브랜드의 성장을 위한 전략을 구상할 수 있습니다.

에잇세컨즈(8IGH~ 및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에잇세컨즈(8IGH~ 전략분석.pptx)

_SLIDE_1_

8IGHT SECONDS
_SLIDE_2_
목차

1. 에잇세컨즈 브랜드 소개

2. 외부 환경 분석
1) PEST
2) 산업전반
3) 소비자동향
4) 기회/위협

3. 선정 브랜드 및 경쟁 브랜드

4. 전략
1) SWOT
2) 포트폴리오
3) 경쟁사 포지셔닝 맵
4) 라이프 사이클/BCG 매트릭스

5. 제안-4P 개선

_SLIDE_3_
1. 브랜드 소개
_SLIDE_4_
1. 브랜드 소개
브랜드 선정이유와 미션 / 연혁
Brand Mission
This is not a fast fashion
– 패션은 소수의 전유물이 아니다

Brand History

에잇세컨즈는 국내기업 제일모직이 런칭한 SPA 브랜드로 2012년 2월 23일
가로수길 신사스토어와, 24일 명동점을 시작으로 출발

1호점- 가로수길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