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8IGHT SECONDS) 분석 및 다운로드 안내
에잇세컨즈(8IGH~ 전략분석.pptx 파일정보

에잇세컨즈(8IGH~드,마케팅 전략분석 자료설명
에잇세컨즈(8IGHT SECONDS)는 한국을 중심으로 아시아 지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패션 브랜드로, 트렌디하고 젊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주요 특징은 젊은 세대를 타겟으로 한 스타일리시한 의류와 액세서리를 선보이며, 합리적인 가격대도 유지하고 있습니다.
외부환경분석을 통해, 패션 시장의 경쟁 요인들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경쟁 브랜드로는 유명 패션 브랜드들과 동일한 시장을 공유하고 있으며, 각 브랜드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여 경쟁력을 분석할 필요가 있습니다.
마케팅 전략 분석을 통해, 에잇세컨즈(8IGHT SECONDS)의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 방안을 모색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새로운 시장 진출 전략 등을 고려하여 브랜드의 성장을 위한 전략을 구상할 수 있습니다.
에잇세컨즈(8IGH~ 및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에잇세컨즈(8IGH~ 전략분석.pptx)
8IGHT SECONDS
_SLIDE_2_
목차
1. 에잇세컨즈 브랜드 소개
2. 외부 환경 분석
1) PEST
2) 산업전반
3) 소비자동향
4) 기회/위협
3. 선정 브랜드 및 경쟁 브랜드
4. 전략
1) SWOT
2) 포트폴리오
3) 경쟁사 포지셔닝 맵
4) 라이프 사이클/BCG 매트릭스
5. 제안-4P 개선
_SLIDE_3_
1. 브랜드 소개
_SLIDE_4_
1. 브랜드 소개
브랜드 선정이유와 미션 / 연혁
Brand Mission
This is not a fast fashion
– 패션은 소수의 전유물이 아니다
Brand History
에잇세컨즈는 국내기업 제일모직이 런칭한 SPA 브랜드로 2012년 2월 23일
가로수길 신사스토어와, 24일 명동점을 시작으로 출발
1호점- 가로수길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