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기업분석 및 마케팅, 경영전략분석 PPT 다운로드 안내
에어아시아 Aira~ 대본첨부).ppt 파일정보

에어아시아 Aira~표스피치 대본첨부) 자료설명
에어아시아 기업분석~PT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1) 에어아시아 기업 History
(2) 에어아시아 기업목표와 사명
(3) 운영현황
2. 에어아시아 기업환경 분석
(1) 에어아시아 SWOT 분석
(2) 5 Force Model 분석
3. 에어아시아 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
(1) 저가전략
(2) 현지화 전략
(3) 마케팅 전략
1) 스포츠 마케팅
2) 공동 마케팅
3) 제휴를 통한 프로모션
4. 결론
` 목차 `
1. 에어아시아 기업소개
2001년 설립 당초 말레이시아 정부 중공업 회사 DRB-하이코무 자회사에 속했다.
대기업 레코드 회사, 지주 회사 튜닝 에어를 설립하고 2001년 12월 2일에 매입했다.
2003년부터 흑자 전환했다.
2004년에 태국과 인도네시아에 각각 국내선을 중심으로 운항하는 관련 회사를 설립했다. 이후 마카오, 필리핀의 클라크, 캄보디아의 씨엠립과 프놈펜에 진출한다.
2005년 유효 좌석 킬로미터 (영어: ASK, Availa…
본문내용 (에어아시아 Aira~ 대본첨부).ppt)
(1) 에어아시아 기업 History
(2) 에어아시아 기업목표와 사명
(3) 운영현황
2. 에어아시아 기업환경 분석
(1) 에어아시아 SWOT 분석
(2) 5 Force Model 분석
3. 에어아시아 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
(1) 저가전략
(2) 현지화 전략
(3) 마케팅 전략
1) 스포츠 마케팅
2) 공동 마케팅
3) 제휴를 통한 프로모션
4. 결론
` 목차 `
1. 에어아시아 기업소개
2001년 설립 당초 말레이시아 정부 중공업 회사 DRB-하이코무 자회사에 속했다.
대기업 레코드 회사, 지주 회사 튜닝 에어를 설립하고 2001년 12월 2일에 매입했다.
2003년부터 흑자 전환했다.
2004년에 태국과 인도네시아에 각각 국내선을 중심으로 운항하는 관련 회사를 설립했다. 이후 마카오, 필리핀의 클라크, 캄보디아의 씨엠립과 프놈펜에 진출한다.
2005년 유효 좌석 킬로미터 (영어: ASK, Available Seat – K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