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마케팅케이스연구 PPT (에어부산 기업분석,서비스분석,SWOT,STP,마케팅4P,에어부산 전략제안,향후전망)

에어부산 마케팅케이~향후전망).pptx 파일정보

에어부산 마케팅케이스연구 PPT (에어부산 기업분석,서비스분석,SWOT,STP,마케팅4P,에어부산 전략제안,향후전망).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서비스)
📜 자료분량 : 34 Page
📦 파일크기 : 2.0 Mb
🔤 파일종류 : ppt

에어부산 마케팅케이~전략제안,향후전망) 자료설명

에어부산 마케팅케이스연구 PPT (에어부산 기업분석,서비스분석,SWOT,STP,마케팅4P,에어부산 전략제안,향후전망)

에어부산 마케팅케이~전략제안,향후전망)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에어부산 마케팅케이~향후전망).pptx)

_SLIDE_1_
_SLIDE_2_
1. 에어부산 기업소개

2. 에어부산 서비스분석

3. 에어부산 기업환경분석 (PESTE 분석)

4. 에어부산 SWOT분석

5. 에어부산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에어부산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에어부산의 차별화된 전략
(1) 에어부산의 차별화전략
(2) 차별화전략의 핵심

8. 에어부산 마케팅 대안전략

9. 에어부산 향후전망
INDEX
_SLIDE_3_
1. 에어부산 기업소개
_SLIDE_4_
에어부산은 2007년 아시아나항공과 부산시가 공동으로
출자 하여 설립됩 저비용 항공사(LCC)다.

2007년 9월 부산국제항공으로 출범하여
2008년 2월에 에어부산으로 상호를 변경하였다.

부산을 기반으로 하는 에어부산은 2008년 10월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