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5세 20명 1학~기 발달평가.hwp 파일정보
만5세 20명 1학기 발달평가.hwp
어린이집 만5세 2~명 1학기 발달평가 자료설명
어린이집 만5세 20명 1학기 발달평가
어린이집 만5세 2~달평가 – 2025 자료의 목차
건강 일상생활
모든 음식을 골고루 먹으며 먹은 후 자신의 식사도구를 스스로 정리하는 모습을 보인다. 일상속에서 안전하게 놀이할 수 있도록 반복적으로 이야기해주고 있고 정리시간이 되면 놀던 것을 멈추고 스스로 정리할 수 있도록 지도중에 있다.
신체운동
다양한 신체활동에 열심히 참여하는 편이고 대근육을 사용하여 활동할 때 쉽게 지치고 힘들어하는 편이다. 자발적인 신체활동을 즐기며 다른 사람들과 협동하는 신체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의사소통
주변에서 친숙한 글자를 찾아보기도 하며 자신의 느낌, 생각, 경험을 말할 수 있으나 아직은 조금 자신감이 부족해 보인다. 글자에 관심을 갖고 있지만 연필을 쥐는 손의 힘이 없어 글자를 알아보기 어려울 때가 있다. 격려를 통해 앞으로도 즐겁게 언어 활동에 참여하고 소근육을 길러 손의 쥐는 힘을 길러볼 수 있도록 도움이 필요하다.
사회관계
친구들과 놀이하기 보다 혼자 놀이 하는 시간이 주로 많이 보인다. 가끔 친구들과도 놀이 하지만
본문내용 (만5세 20명 1학~기 발달평가.hwp)
건강 일상생활
모든 음식을 골고루 먹으며 먹은 후 자신의 식사도구를 스스로 정리하는 모습을 보인다. 일상속에서 안전하게 놀이할 수 있도록 반복적으로 이야기해주고 있고 정리시간이 되면 놀던 것을 멈추고 스스로 정리할 수 있도록 지도중에 있다.
신체운동
다양한 신체활동에 열심히 참여하는 편이고 대근육을 사용하여 활동할 때 쉽게 지치고 힘들어하는 편이다. 자발적인 신체활동을 즐기며 다른 사람들과 협동하는 신체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의사소통
주변에서 친숙한 글자를 찾아보기도 하며 자신의 느낌, 생각, 경험을 말할 수 있으나 아직은 조금 자신감이 부족해 보인다. 글자에 관심을 갖고 있지만 연필을 쥐는 손의 힘이 없어 글자를 알아보기 어려울 때가 있다. 격려를 통해 앞으로도 즐겁게 언어 활동에 참여하고 소근육을 길러 손의 쥐는 힘을 길러볼 수 있도록 도움이 필요하다.
사회관계
친구들과 놀이하기 보다 혼자 놀이 하는 시간이 주로 많이 보인다. 가끔 친구들과도 놀이 하지만 잘 어울리지 않아서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