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 마케팅전략과 기업환경 분석 사례연구 다운로드 페이지
알리바바 마케팅전략~기업환경분석.hwp 파일정보

알리바바 마케팅전략~리바바 기업환경분석 자료설명
알리바바 마케팅전략~구 다운로드 페이지 자료의 목차
알리바바 기업환경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
목차
1. 알리바바의 주요사업
2. 알리바바 기업환경분석 (Five Forces Model분석)
3. 알리바바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4. 알리바바 마케팅전략 사례
(1) B2B 마케팅
(2) 서비스마케팅
(3) 글로벌마케팅
(4) 스포츠마케팅
(5) 이벤트마케팅
5. 결론 및 내생각
1. 알리바바의 주요사업
(1) 타오바오
중화권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전자상거래 사이트이자 개인 전용 인터넷 경매 사이트
(2) 알리바바 닷컴
B2B 거래에 특화된 사이트이다.
(3) 알리익스프레스
위의 사이트에서 파생된 사이트이다. 외국인 거래와 B2C 거래에 특화되어 있다.
본문내용 (알리바바 마케팅전략~기업환경분석.hwp)
알리바바 기업환경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
목차
1. 알리바바의 주요사업
2. 알리바바 기업환경분석 (Five Forces Model분석)
3. 알리바바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4. 알리바바 마케팅전략 사례
(1) B2B 마케팅
(2) 서비스마케팅
(3) 글로벌마케팅
(4) 스포츠마케팅
(5) 이벤트마케팅
5. 결론 및 내생각
1. 알리바바의 주요사업
(1) 타오바오
중화권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전자상거래 사이트이자 개인 전용 인터넷 경매 사이트
(2) 알리바바 닷컴
B2B 거래에 특화된 사이트이다.
(3) 알리익스프레스
위의 사이트에서 파생된 사이트이다. 외국인 거래와 B2C 거래에 특화되어 있다.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