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의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기업환경분석 다운로드 안내

알리바바의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기업환경분석 다운로드 안내

알리바바 마케팅전략~기업환경분석.hwp 파일정보

알리바바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알리바바 기업환경분석.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2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45 Kb

알리바바 마케팅전략~리바바 기업환경분석 자료설명

이 자료는 알리바바의 마케팅 전략 사례 연구 및 기업 환경 분석에 관한 자료입니다. 알리바바는 중국을 대표하는 대형 인터넷 기업으로, 그들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과 기업 환경을 분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 자료를 통해 알리바바가 어떻게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는지, 그들의 성공 요인은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알리바바가 성장하고 있는 현재 기업 환경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자료를 통해 알리바바의 성공 이야기와 전략적인 관점에서의 분석을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알리바바의 마케팅전~분석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알리바바 기업환경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

목차

1. 알리바바의 주요사업

2. 알리바바 기업환경분석 (Five Forces Model분석)

3. 알리바바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4. 알리바바 마케팅전략 사례
(1) B2B 마케팅
(2) 서비스마케팅
(3) 글로벌마케팅
(4) 스포츠마케팅
(5) 이벤트마케팅
5. 결론 및 내생각

1. 알리바바의 주요사업

(1) 타오바오
중화권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전자상거래 사이트이자 개인 전용 인터넷 경매 사이트

(2) 알리바바 닷컴
B2B 거래에 특화된 사이트이다.

(3) 알리익스프레스
위의 사이트에서 파생된 사이트이다. 외국인 거래와 B2C 거래에 특화되어 있다.

본문내용 (알리바바 마케팅전략~기업환경분석.hwp)


알리바바 기업환경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

목차

1. 알리바바의 주요사업

2. 알리바바 기업환경분석 (Five Forces Model분석)

3. 알리바바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4. 알리바바 마케팅전략 사례
(1) B2B 마케팅
(2) 서비스마케팅
(3) 글로벌마케팅
(4) 스포츠마케팅
(5) 이벤트마케팅
5. 결론 및 내생각

1. 알리바바의 주요사업

(1) 타오바오
중화권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전자상거래 사이트이자 개인 전용 인터넷 경매 사이트

(2) 알리바바 닷컴
B2B 거래에 특화된 사이트이다.

(3) 알리익스프레스
위의 사이트에서 파생된 사이트이다. 외국인 거래와 B2C 거래에 특화되어 있다.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