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기업분석 및 마케팅 전략 분석을 참고하여 향후 전략 제시

아디다스 기업분석 및 마케팅 전략 분석을 참고하여 향후 전략 제시

아디다스1.hwp 파일정보

아디다스1.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패션뷰티)
📜 자료분량 : 8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37 Kb

아디다스 기업분석과~후 마케팅전략 제언 자료설명

이 자료는 아디다스 기업을 분석하고 마케팅 전략을 제안하는 내용을 담은 것으로 보입니다. 아디다스의 SWOT, STP, 4P 전략을 분석하여 아디다스의 강점, 약점, 기회, 위험을 파악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아디다스는 이미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와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시장 기회를 고려하여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향후 마케팅 전략으로는 디지털 마케팅 강화, 지속가능한 제품 라인업 강화,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 전략 강화 등을 고려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브랜드 이미지와 차별화된 제품 전략을 통해 경쟁사와의 격차를 확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디다스 기업분석 ~여 향후 전략 제시 자료의 목차

1. 아디다스 기업소개

2. 아디다스 기업환경분석

3. 아디다스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아디다스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5. 아디다스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6.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본문내용 (아디다스1.hwp)

1. 아디다스 기업소개

1924년 아돌프 다슬러와 루돌프 다슬러가 함께 만든 다슬러 형제 신발 공장에서 출발한 아디다스는 잠재적 시장 및 유통 채널에 대한 지속적 투자, 유연한 공급망 형성 그리고스포츠 용품의 전통적인 3분법인 신발,의류,하드웨어라는 구조를 탈피해 유연성과 개성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와 요구에 대응한 경화 현재 나이키와 함께 스포츠용품시장의 양대 산맥을 이루고 있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로 성장하였다.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

📁 추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