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성공을 이룬 비전과 전략에 대한 분석
신라호텔 성공 요인~전략, 분석.ppt 파일정보
신라호텔 성공 요인,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성공전략, 분석.ppt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21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779 Kb
신라호텔 성공 요인~, 성공전략, 분석 자료설명
이 자료는 신라호텔의 성공 요인,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성공전략, 분석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는 프레젠테이션 자료입니다. 이 자료를 통해 신라호텔의 성공을 이끈 핵심 요소들과 그들의 경영 철학, 비전과 목표, 회사의 발전 과정, 마케팅 전략, 고객 서비스 마인드, 현재의 현황과 특징, 마케팅 효과, 미래 전망, 성공을 위한 전략과 분석 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 자료를 통해 신라호텔의 성공 이면에 담긴 비밀과 전략적 요소들을 살펴보며 비즈니스 분석 및 업계 동향 파악에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신라호텔 성공을 이~ 전략에 대한 분석 자료의 목차
신라호텔 성공 요인,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성공전략, 분석 기업개요 호텔신라는 ‘최고의 호스피탈리티 기업’을 목표로 오랜 세월 동안 품위와 전통을 유지하며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옴. LHW 가입을 통해 세계 최고의 럭셔리 호텔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가 하면 전통이라는 지붕 위에 모더니즘적 디자인 요소를 가미, 삶에 여유와 품격을 한층 높여 주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변화를 거듭함. 또한 서비스 기업으로서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면세점 사업을 시작, 최고의 글로벌 유통 회사로서의 이미지를 구축하는가 하면 국내외 특1급 호텔과 피트니스 시설의 위탁 운영을 비롯, 외식 사업까지 그 범위를 확대함. 연혁 1973 2월 삼성 그룹 내 호텔사업부 창설 (14일) 5월 주식회사 임페리얼로 회사 설립 (9일) 1979 3월 서울호텔新羅 전관 개관 (8일) 1981 9월 제 9회 세계 관광…
본문내용 (신라호텔 성공 요인~전략, 분석.ppt)
신라호텔 성공 요인,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성공전략, 분석
기업개요
호텔신라는 ‘최고의 호스피탈리티 기업’을 목표로 오랜 세월 동안 품위와 전통을 유지하며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옴.
기업개요
호텔신라는 ‘최고의 호스피탈리티 기업’을 목표로 오랜 세월 동안 품위와 전통을 유지하며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옴.
LHW 가입을 통해 세계 최고의 럭셔리 호텔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가 하면 전통이라는 지붕 위에 모더니즘적 디자인 요소를 가미, 삶에 여유와 품격을 한층 높여 주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변화를 거듭함.
또한 서비스 기업으로서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면세점 사업을 시작, 최고의 글로벌 유통 회사로서의 이미지를 구축하는가 하면 국내외 특1급 호텔과 피트니스 시설의 위탁 운영을 비롯, 외식 사업까지 그 범위를 확대함.
연혁
1973 2월 삼성 그룹 내 호텔사업부 창설 (14일)
5월 주식회사 임페리얼로 회사 설립 (9일)
1979 3월 서울호텔新羅 전관 개관 (8일)
1981 9월 제 9회 세계 관광의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