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의 SWOT 분석과 마케팅 전략에 관한 자료 다운로드 안내
스타벅스의 SWOT~마케팅 전략.ppt 파일정보
스타벅스의 SWOT 분석과 마케팅 전략.ppt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13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1.0 Mb
스타벅스의 SWOT~분석과 마케팅 전략 자료설명
이 자료는 스타벅스의 SWOT 분석과 마케팅 전략에 관한 PPT 자료로 보입니다. 스타벅스의 SWOT 분석은 기업의 강점(Strengths), 약점(Weaknesses), 기회(Opportunities), 위협(Threats)을 파악하여 기업의 현재 상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를 토대로 스타벅스가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경쟁력을 강화하는 방안을 제시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 자료는 스타벅스의 경쟁 환경을 분석하고 기업의 강점을 부각시키며 발전 방향을 제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스타벅스가 어떻게 시장을 선도하고 고객들을 유치하는지를 파악할 수 있어 경영 및 마케팅 전략 수립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자료를 활용하여 스타벅스의 성공 요인과 전략적 방향성을 이해하고 블로그 포스팅을 작성하는 데 활용하시면 좋을 것입니다.
스타벅스의 SWOT~자료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스타벅스의 SWOT~마케팅 전략.ppt)
커피경험의 신화 스타벅스
SWOT 분석과 마케팅 전략
SWOT 분석
Strength
– take out 커피 전문점 시장의 선도
` 기업
– 커피의 Quality
(커피의 재발견으로 고급화)
– 종업원 중심의 기업문화 지향
– 브랜드 이미지 창조
– 오감 마케팅
Weakness
– 일회용품 사용
– 과도한 미국풍에 대한 반감
– 혼잡한 매장
– 다른 업체와의 경쟁
– 높은 가격
직영 매장 체제로 인한 높은 관리비용
SWOT 분석과 마케팅 전략
SWOT 분석
Strength
– take out 커피 전문점 시장의 선도
` 기업
– 커피의 Quality
(커피의 재발견으로 고급화)
– 종업원 중심의 기업문화 지향
– 브랜드 이미지 창조
– 오감 마케팅
Weakness
– 일회용품 사용
– 과도한 미국풍에 대한 반감
– 혼잡한 매장
– 다른 업체와의 경쟁
– 높은 가격
직영 매장 체제로 인한 높은 관리비용
Opportunity
– Specialty Coffee 시장의 확대
– 소비자들의 의식전환
– 신세대 문화와의 결합
– 해외 경험자들의 증가
– 바쁜 일상 속 휴식 공간 제공
– 세계 경기 침체를 비용 절감의 기회로
– 다른 회사와의 연계를 통한 시너지 효과
Threaten
– 커피전문점간의 경쟁심화
– 불안정적인 원두 가격
– 외국 커피 전문점이라는 거부감
SWOT 분석
Str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