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의 성공 비결과 전략에 대한 분석보고서 다운로드
스타벅스,마케팅전략~stp,4p.hwp 파일정보

스타벅스,마케팅전략~wot,stp,4p 자료설명
스타벅스의 성공 비~분석보고서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스타벅스의 핵심인재선발]
① ‘3C Man’ 으로서의 자질을 갖춘 인재.
(3C Man : Coffee Man, Culture Man, Customer Man)
Coffee Man – 커피에 대한 지식과 열정을 가진 사람으로 끼가 넘치며, 스타벅스의 경영이념을 사랑하고 항상 최고를 지향하는 인재.
Culture Man – 스타벅스의 사업이 제 3의 공간을 제공하는 문화사업임을 인식하고 이러한 문화콘텐츠를 창조, 전파할 수 있는 사람.
Customer Man – 회사의 미래를 결정짓는 것이 고객이라는 점을 알고 고객의 입장에서 이해하고 배려하며 존중하는 사람으로 자신이 지닌 지식과 열정으로 고객과 타인을 만족시키는 인재.
② 3C Man에 부합하는 인력을 내부에서 선발
– 핵심인재는 철저한 내부 선발방식을 통해 확보
– 정규직원 채용 시,
주 3일 근무하는 파트타이머 → 주 6일 근무로 전환
→ 그…
본문내용 (스타벅스,마케팅전략~stp,4p.hwp)
[스타벅스의 핵심인재선발]
① ‘3C Man’ 으로서의 자질을 갖춘 인재.
(3C Man : Coffee Man, Culture Man, Customer Man)
Coffee Man – 커피에 대한 지식과 열정을 가진 사람으로 끼가 넘치며, 스타벅스의 경영이념을 사랑하고 항상 최고를 지향하는 인재.
Culture Man – 스타벅스의 사업이 제 3의 공간을 제공하는 문화사업임을 인식하고 이러한 문화콘텐츠를 창조, 전파할 수 있는 사람.
Customer Man – 회사의 미래를 결정짓는 것이 고객이라는 점을 알고 고객의 입장에서 이해하고 배려하며 존중하는 사람으로 자신이 지닌 지식과 열정으로 고객과 타인을 만족시키는 인재.
② 3C Man에 부합하는 인력을 내부에서 선발
– 핵심인재는 철저한 내부 선발방식을 통해 확보
– 정규직원 채용 시,
주 3일 근무하는 파트타이머 → 주 6일 근무로 전환
→ 그 중, 우수인력을 선발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