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의 성공 비결과 전략에 대한 분석보고서 다운로드

스타벅스의 성공 비결과 전략에 대한 분석보고서 다운로드

스타벅스,마케팅전략~stp,4p.hwp 파일정보

스타벅스,마케팅전략,인적자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9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58 Kb

스타벅스,마케팅전략~wot,stp,4p 자료설명

이 자료는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과 인적 자원, 브랜드 마케팅, 기업 서비스 마케팅,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영 전략 등에 관한 내용을 다루고 있는 것으로 추측됩니다. 스타벅스의 사례를 통해 SWOT 분석, STP 전략, 4P 마케팅 전략 등을 포함하고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자료를 통해 스타벅스의 성공적인 브랜드 마케팅 전략과 경영 전략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스타벅스의 성공 비~분석보고서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1. 스타벅스의 인력선발

[스타벅스의 핵심인재선발]

① ‘3C Man’ 으로서의 자질을 갖춘 인재.
(3C Man : Coffee Man, Culture Man, Customer Man)

Coffee Man – 커피에 대한 지식과 열정을 가진 사람으로 끼가 넘치며, 스타벅스의 경영이념을 사랑하고 항상 최고를 지향하는 인재.
Culture Man – 스타벅스의 사업이 제 3의 공간을 제공하는 문화사업임을 인식하고 이러한 문화콘텐츠를 창조, 전파할 수 있는 사람.
Customer Man – 회사의 미래를 결정짓는 것이 고객이라는 점을 알고 고객의 입장에서 이해하고 배려하며 존중하는 사람으로 자신이 지닌 지식과 열정으로 고객과 타인을 만족시키는 인재.

② 3C Man에 부합하는 인력을 내부에서 선발

– 핵심인재는 철저한 내부 선발방식을 통해 확보
– 정규직원 채용 시,
주 3일 근무하는 파트타이머 → 주 6일 근무로 전환
→ 그…

본문내용 (스타벅스,마케팅전략~stp,4p.hwp)

1. 스타벅스의 인력선발

[스타벅스의 핵심인재선발]

① ‘3C Man’ 으로서의 자질을 갖춘 인재.
(3C Man : Coffee Man, Culture Man, Customer Man)

Coffee Man – 커피에 대한 지식과 열정을 가진 사람으로 끼가 넘치며, 스타벅스의 경영이념을 사랑하고 항상 최고를 지향하는 인재.
Culture Man – 스타벅스의 사업이 제 3의 공간을 제공하는 문화사업임을 인식하고 이러한 문화콘텐츠를 창조, 전파할 수 있는 사람.
Customer Man – 회사의 미래를 결정짓는 것이 고객이라는 점을 알고 고객의 입장에서 이해하고 배려하며 존중하는 사람으로 자신이 지닌 지식과 열정으로 고객과 타인을 만족시키는 인재.

② 3C Man에 부합하는 인력을 내부에서 선발

– 핵심인재는 철저한 내부 선발방식을 통해 확보
– 정규직원 채용 시,
주 3일 근무하는 파트타이머 → 주 6일 근무로 전환
→ 그 중, 우수인력을 선발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