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쿠팡과 티몬의 온라인 마케팅 사례 다운로드

소셜커머스 쿠팡과 티몬의 온라인 마케팅 사례 다운로드

소셜커머스-쿠팡,티~마케팅사례.docx 파일정보

소셜커머스-쿠팡,티몬 온라인마케팅사례.doc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3 Page
🔤 파일종류 : doc
📦 파일크기 : 951 Kb

소셜커머스-쿠팡,티~몬 온라인마케팅사례 자료설명

이 자료는 쿠팡과 티몬의 온라인 마케팅 사례를 비교하고 분석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쿠팡과 티몬은 소셜커머스 분야에서 선두를 다투는 기업들로, 각각의 온라인 마케팅 전략과 성공 요인을 살펴보면서 어떻게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성과를 거둔 것인지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자료를 통해 쿠팡과 티몬이 어떻게 디지털 마케팅을 활용하여 성공을 거뒀는지에 대한 통찰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소셜커머스 쿠팡과 ~케팅 사례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소셜커머스-쿠팡,티~마케팅사례.docx)

Groupon

그루폰이란?
그루폰은 그룹(group)과 쿠폰(coupon)의 합성어로 2008년 10월 자사 사무실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의 피자 가격을 50% 할인 하여 제공하면서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현 재 소셜커머스의 효시라고 할 수 있다. 현재 세계 35개 국가의 300여 개 도시에 진출하고 있으며 미국 소셜커머스 시장에서 회원만 1300만 명으로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2010년에는 5억 달러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2010년 11월에는 구글이 60억 달러의 인 수를 제안했지만 거절하여 세간의 큰 관심을 받았고, 지역별로 하루에 단 한 개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딜에는 상점에 대한 정보와 리뷰 등이 제공되고 있다. 일정 수 이상의 사람들이 그 딜을 선택을 해야 구매가 성립되고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된다. 그래서 사람들이 요구 조건을 충족시키려고 자체적으로 딜에 대한 홍보를 하도록 유도하는데 그 때문에 딜 옆에는 트위터나 페이스북 계정으로 바로 들 어갈 수 있는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