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행동과 마케팅 전략에 관한 프레젠테이션 자료 다운로드

소비자 행동과 마케팅 전략에 관한 프레젠테이션 자료 다운로드

소비자 의사결정,관~,현지문화.pptx 파일정보

소비자 의사결정,관여도의 개념,행동주의적 학습,고전적 조건화,인지적 학습,공개적 모델링,언어적 모델링,라이프 스타일,럭셔리마케팅,현지문화.pptx
📂 자료구분 : 레포트 (사범교육)
📜 자료분량 : 49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5.0 Mb

소비자 의사결정,관~셔리마케팅,현지문화 자료설명

이 자료는 소비자 행동 및 마케팅 전략에 관련된 다양한 주제들을 다루는 프레젠테이션 자료로 보입니다. 소비자의 의사결정과 관여도, 행동주의적 학습, 고전적 조건화, 인지적 학습, 공개적 및 언어적 모델링, 라이프 스타일, 럭셔리 마케팅, 그리고 현지 문화 등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자료를 통해 소비자 행동 및 마케팅 전략을 이해하고 분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소비자 행동과 마케~이션 자료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_SLIDE_1_
소비자 의사결정의 영향 요인

!
_SLIDE_2_
내적요인
_SLIDE_3_
관여도의 개념
관여도는 소비자 행동론의 개념의 하나로, 특정 상황에 있어 자극에 의해 유발되어 지각된 개인적인 중요성이나 관심도의 수준을 뜻한다.
_SLIDE_4_
FCB grid
광고대행사 Foote, Cone & Belding이 개발하여 FCB grid라고 불린다. 제품의 유형과 소비자관여도의 관계를 나타내었다.

_SLIDE_5_
이성적/고관여 제품
소비자가 인지적 노력을 들여 구매하는 제품이므로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여 그 제품이 실용적임을 보여주는 것이 바람직함
광고사례: 정보제시형 광고
_SLIDE_6_
감성적/고관여 제품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설득적 노력보다 전체적으로 좋은 느낌이 들도록 하는 것이 좋음
광고사례: 정서적 광고
_SLIDE_7_
이성적/저관여 제품
소비자가 적은 인지적 노력을 들여 구매하는 제품으로

본문내용 (소비자 의사결정,관~,현지문화.pptx)

_SLIDE_1_
소비자 의사결정의 영향 요인

!
_SLIDE_2_
내적요인
_SLIDE_3_
관여도의 개념
관여도는 소비자 행동론의 개념의 하나로, 특정 상황에 있어 자극에 의해 유발되어 지각된 개인적인 중요성이나 관심도의 수준을 뜻한다.
_SLIDE_4_
FCB grid
광고대행사 Foote, Cone & Belding이 개발하여 FCB grid라고 불린다. 제품의 유형과 소비자관여도의 관계를 나타내었다.

_SLIDE_5_
이성적/고관여 제품
소비자가 인지적 노력을 들여 구매하는 제품이므로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여 그 제품이 실용적임을 보여주는 것이 바람직함
광고사례: 정보제시형 광고
_SLIDE_6_
감성적/고관여 제품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설득적 노력보다 전체적으로 좋은 느낌이 들도록 하는 것이 좋음
광고사례: 정서적 광고
_SLIDE_7_
이성적/저관여 제품
소비자가 적은 인지적 노력을 들여 구매하는 제품으로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