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생리대 구매행태와 브랜드 컨셉에 대한 연구
소비자의 생리대,생~컨셉 분석.pptx 파일정보
소비자의 생리대,생리대 구매요인,브랜드 컨셉,자료수집방법,예비설문조사,브랜드 컨셉 분석.ppt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21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1.0 Mb
소비자의 생리대,생~,브랜드 컨셉 분석 자료설명
이 자료는 생리대와 관련된 소비자 행동 및 브랜드 관련 정보를 다루는 프레젠테이션 자료로 추측되며, 소비자가 생리대를 선택하는 요인, 브랜드 컨셉, 자료 수집 방법, 예비 설문 조사 및 브랜드 컨셉 분석에 관한 내용을 포함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생리대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생리대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다양한 브랜드의 생리대가 가지고 있는 컨셉과 특징
– 생리대 관련 정보를 수집하는 방법 및 예비 설문 조사 결과
–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생리대 브랜드의 특징과 이유
이 자료를 활용하여 소비자의 생리대 구매 행동과 관련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소비자의 생리대 구~ 컨셉에 대한 연구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소비자의 생리대,생~컨셉 분석.pptx)
_SLIDE_1_
.
.
소비자의 생리대 구매요인과 브랜드 컨셉 분석
연구 및 조사방법
_SLIDE_2_
목차
소비자의 생리대 구매요인과
브랜드 컨셉 분석
서론 연구동기, 목적, 기여점
이론적 배경과 선행연구 고찰
연구방법 자료수집 방법
_SLIDE_3_
서론 연구동기
연구목적
기여점
소비자의 생리대 구매요인과 브랜드 컨셉 분석
_SLIDE_4_
서론 – 연구동기
‘생리대’라는 소비 품목은 여성용품이라는 한정적인 특징을 가지지만 여성에게는 지속적인 지출이 이루어지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생리대의 소비는 여성에게 상당히 민감한 부분이고, 개인적인 선호도가 보다 뚜렷하게 나타나는 제품이기도 하다.
_SLIDE_5_
연구목적
여성들은 생리대를 구매 시 가격, 기능, 취향,을 비롯해 디자인까지 고려한다.
-` 이에 맞춰 대부분의 기업은 생리대의 디자인이나 기능적인 부분을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