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마케팅 STP, 4P 전략 분석 및 미래 전략 수립 자료 다운로드 안내
설화수 마케팅 ST~미래전략수립.hwp 파일정보
설화수 마케팅 STP,4P전략 분석 및 미래전략수립.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7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102 Kb
설화수 마케팅 ST~석 및 미래전략수립 자료설명
이 자료는 설화수 마케팅에 대한 STP(세분화, 타겟팅, 포지셔닝) 및 4P(상품, 가격, 장소, 홍보) 전략을 분석하고 미래전략을 수립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자료를 통해 설화수는 고객을 세분화하여 타겟팅하고, 자사 제품을 어떻게 포지셔닝할지에 대한 전략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 가격, 장소, 홍보 측면에서의 전략을 다시 한 번 점검하여 향후 마케팅 활동에 반영할 수 있을 것입니다.
미래전략의 수립에 있어서는 소비자 행동이나 시장 동향 변화를 고려하여 브랜드 이미지 강화, 디지털 마케팅 강화, 신제품 출시 등의 방안을 고려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설화수가 미래에도 성공적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이러한 전략들을 적극적으로 채택해 나가면 좋을 것입니다.
설화수 마케팅 ST~자료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설화수 마케팅 ST~미래전략수립.hwp)
설화수
마케팅 STP,4P전략 분석 및 미래전략수립
-목차-
1. 설화수의 브랜드철학
2. 설화수 제품 핵심역량
3. 설화수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4. 설화수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설화수 미래전략 수립
1. 설화수의 브랜드철학
설화수 한민족 탄생 설화인 단군실화에서 기인을 했는데 영육일치 사상(육체와 정신은 하나다)을 바탕으로 했다. 한국의 화장문화도 영육일치 사상을 근본으로 하고 있다. 즉 외면의 아름다움만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도 함께 추구해서 이상적인 아름다움을 찾겠다는 것이다. 설화수는 선조들의 지혜나 화장문화를 계승한 브랜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