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전략과시스템 다운로드 파일 제공

서비스경영전략과시스템 다운로드 파일 제공

서비스경영전략과시스~전략과시스템.hwp 파일정보

서비스경영전략과시스템.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4 Page
🔤 파일종류 : hwp
📦 파일크기 : 334 Kb

서비스경영전략과시스~비스경영전략과시스템 자료설명

이 자료는 서비스 경영 전략과 시스템에 관한 문서로, 기업이나 조직이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하고 관리하기 위한 전략과 시스템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자료를 통해 서비스 산업에서 성공을 이루기 위한 전략과 실행 방안, 품질 관리 시스템, 고객 경험 개선 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서비스 산업에 종사하거나 서비스 관련 분야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 유용한 자료일 것입니다.

서비스경영전략과시스~다운로드 파일 제공 자료의 목차

서비스경영전략과 시스템

목차

* 서비스경영전략과 시스템

Ⅰ. 서비스 경영전략

Ⅱ. 서비스 시스템

1. PDC원칙을 지켜라
2. 비용을 절감하라
3. 3S주의를 실천하라
4. 3W법칙을 지향하라

본문내용 (서비스경영전략과시스~전략과시스템.hwp)


서비스경영전략과 시스템

1) 서비스경영전략

서비스경영의 목표는 서비스기업의 목적이 이해 관계자들 모두에 적합하도록 하는 데 있다. 고객에게는 일관되며 가격에 비하여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한다. 경쟁자보다 더 뛰어난 가치를 제공하여야 한다. 우수한 인적자원과 공급업자를 선택하고 유지할 수 있어야 하며, 소유주에는 경제적 부를 제공하여야 한다. 이와 같이 서비스기업은 고객, 경쟁자, 공급업자, 종업원, 소유주 등과 같은 이해관계자들을 갖고 있으며 이들이 가진 많은 대안들 중에서 해당 서비스기업과의 거래가 가장 큰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해야 한다.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훌륭한 서비스경영전략이 될 수 없을 뿐 아니라 기업을 파멸의 길로 이끌 수 있다. 서비스경영전략에 있어서 가장 먼저 선행되어야 할 것도 바로 이러한 고객계층 선택이다. 먼저, 고객계층을 구분하고, 각 고객계층의 욕구는 무엇인지 서비스기업이 목표로 할 고객계층을 선택해야한다.
그런 다음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