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깡 마케팅믹스(4P)분석 자료 다운로드 안내
새우깡 마케팅믹스(~(4p)분석.ppt 파일정보
새우깡 마케팅믹스(4p)분석.ppt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20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1.0 Mb
새우깡 마케팅믹스(~케팅믹스(4p)분석 자료설명
이 자료는 새우깡 제품의 마케팅 믹스(4P) 분석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새우깡의 제품을 효과적으로 마케팅하기 위해 필요한 요소들을 상품(Product), 가격(Price), 판매처(Place), 홍보(Promotion)라는 4가지 관점에서 분석한 자료로 보입니다. 이 자료를 통해 새우깡 제품의 마케팅 전략 및 실행 방향을 도출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새우깡 마케팅믹스(~자료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새우깡 마케팅믹스(~(4p)분석.ppt)
* 표적시장(TARGET)
* 제품(PRODUCT)
-핵심제품(CORE PRODUCT)
-유형제품(ACTUAL PRODUCT)
-확장제품(AUGMENTED PRODUCT)
-제품의 수명주기
* 가격(PRICE)
– 가격차별화 전략
– 규모의 경제학이 적용된 가격
– 스키밍전략
* 유통(PLACE)
* 촉진(PROMOTION)
-광고
-판매촉진
* 제품(PRODUCT)
-핵심제품(CORE PRODUCT)
-유형제품(ACTUAL PRODUCT)
-확장제품(AUGMENTED PRODUCT)
-제품의 수명주기
* 가격(PRICE)
– 가격차별화 전략
– 규모의 경제학이 적용된 가격
– 스키밍전략
* 유통(PLACE)
* 촉진(PROMOTION)
-광고
-판매촉진
한국, 중국의 새로운 10대 층
특징: – 브랜드 충성도 낮음
– 새로운 맛을 추구
– 광고에 많은 영향을
받는 세대
– 향후 해비 소비자 층
기존 20대 층
특징: – 브랜드 충성도 높음
– 과거 식용경험에
의해 구매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