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라면 성공 전략: SWOT, STP, 4P 분석과 글로벌 마케팅 전략 다운로드
삼양라면,라면시장,~stp,4p.ppt 파일정보

삼양라면,라면시장,~wot,stp,4p 자료설명
삼양라면 성공 전략~팅 전략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삼양’ 기업소개
라면 시장분석 & 경쟁사 분석
SWOT
STP
4 P
1. ‘삼양’ 기업소개
– 건강장수(인간의 행복실현)
– 라면의 원조(식량난 해결)
– 식생활 개선
– 기능성 식품개발과 정서산업진출
– 종합 식품기업
– 한국의 맛을 세계에 공급하는 삼양식품
2. 라면시장 분석
– 총 200여개 브랜드
– 시장규모 1조9000억원
– 연간 33억개
절대적 시장점유율 ‘농심’
`하얀 국물` 돌풍
– ‘꼬꼬면’ VS ’나가사끼짬뽕’
3. 경쟁사 분석 (1/3)
농 심
88년부터 21년 동안 부동의 1위
지난해 3700억원의 매출
2015년 매출목표 4조원
`3Ten‘ – 매출 10% 향상, 이익 10%, 원가절감 10%
‘장수식품’
3. 경쟁사 분석 (2/3)
삼 양
농 심
[삼양 식품 매출 구성
본문내용 (삼양라면,라면시장,~stp,4p.ppt)
‘삼양’ 기업소개
라면 시장분석 & 경쟁사 분석
SWOT
STP
4 P
1. ‘삼양’ 기업소개
– 건강장수(인간의 행복실현)
– 라면의 원조(식량난 해결)
– 식생활 개선
– 기능성 식품개발과 정서산업진출
– 종합 식품기업
– 한국의 맛을 세계에 공급하는 삼양식품
2. 라면시장 분석
– 총 200여개 브랜드
– 시장규모 1조9000억원
– 연간 33억개
절대적 시장점유율 ‘농심’
`하얀 국물` 돌풍
– ‘꼬꼬면’ VS ’나가사끼짬뽕’
3. 경쟁사 분석 (1/3)
농 심
88년부터 21년 동안 부동의 1위
지난해 3700억원의 매출
2015년 매출목표 4조원
`3Ten‘ – 매출 10% 향상, 이익 10%, 원가절감 10%
‘장수식품’
3. 경쟁사 분석 (2/3)
삼 양
농 심
[삼양 식품 매출 구성]
70%
4%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