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라면 성공 전략: SWOT, STP, 4P 분석과 글로벌 마케팅 전략 다운로드

삼양라면 성공 전략: SWOT, STP, 4P 분석과 글로벌 마케팅 전략 다운로드

삼양라면,라면시장,~stp,4p.ppt 파일정보

삼양라면,라면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18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7.0 Mb

삼양라면,라면시장,~wot,stp,4p 자료설명

이 기업 분석은 삼양라면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 분석 및 글로벌 경쟁력 강화 방안 제시를 위한 자료입니다. 삼양라면의 라면 시장 내 위치, SWOT 분석, STP 전략, 4P 전략을 바탕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심층적으로 분석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 및 성장을 위한 구체적인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PPT 자료를 통해 삼양라면의 성공 요인과 향후 발전 방향을 제시하며, 국내외 라면 시장 동향과 경쟁사 분석을 비교하여 시장 점유율 확대 전략을 제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삼양라면 성공 전략~팅 전략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목 차
‘삼양’ 기업소개
라면 시장분석 & 경쟁사 분석
SWOT
STP
4 P

1. ‘삼양’ 기업소개
– 건강장수(인간의 행복실현)

– 라면의 원조(식량난 해결)

– 식생활 개선

– 기능성 식품개발과 정서산업진출

– 종합 식품기업

– 한국의 맛을 세계에 공급하는 삼양식품

2. 라면시장 분석
– 총 200여개 브랜드
– 시장규모 1조9000억원
– 연간 33억개

절대적 시장점유율 ‘농심’

`하얀 국물` 돌풍
– ‘꼬꼬면’ VS ’나가사끼짬뽕’

3. 경쟁사 분석 (1/3)
농 심
88년부터 21년 동안 부동의 1위
지난해 3700억원의 매출
2015년 매출목표 4조원
`3Ten‘ – 매출 10% 향상, 이익 10%, 원가절감 10%
‘장수식품’

3. 경쟁사 분석 (2/3)
삼 양
농 심
[삼양 식품 매출 구성

본문내용 (삼양라면,라면시장,~stp,4p.ppt)

목 차
‘삼양’ 기업소개
라면 시장분석 & 경쟁사 분석
SWOT
STP
4 P

1. ‘삼양’ 기업소개
– 건강장수(인간의 행복실현)

– 라면의 원조(식량난 해결)

– 식생활 개선

– 기능성 식품개발과 정서산업진출

– 종합 식품기업

– 한국의 맛을 세계에 공급하는 삼양식품

2. 라면시장 분석
– 총 200여개 브랜드
– 시장규모 1조9000억원
– 연간 33억개

절대적 시장점유율 ‘농심’

`하얀 국물` 돌풍
– ‘꼬꼬면’ VS ’나가사끼짬뽕’

3. 경쟁사 분석 (1/3)
농 심
88년부터 21년 동안 부동의 1위
지난해 3700억원의 매출
2015년 매출목표 4조원
`3Ten‘ – 매출 10% 향상, 이익 10%, 원가절감 10%
‘장수식품’

3. 경쟁사 분석 (2/3)
삼 양
농 심
[삼양 식품 매출 구성]
70%
4%


  💾 다운받기 (클릭)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