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마케팅 및 광고 전략 분석을 참고하여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비아그라.ppt 파일정보

비아그라 마케팅및광~전략분석 파워포인트 자료설명
이 자료를 통해 비아그라 제품의 시장에서의 위치를 분석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및 광고 전략을 수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광고 채널의 선택, 메시지 전달 방식, 타겟 고객층의 선정 등을 고려하여 비아그라 제품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매출 증대를 위한 전략을 구체적으로 제안하고 있습니다.
이 자료를 참고하여 비아그라 제품의 마케팅 및 광고 전략을 개선하고, 효율적으로 성과를 도출할 수 있는 방향으로 포스팅을 작성해 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비아그라 마케팅 및~파워포인트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What is Viagra?
* Viagra Introduction
* Viagra의 Brand audit
-Viagra – Blockbuster
-Viagra 경쟁자 분석
-Slogan
-Logo
-SWOT 분석
-IMAGE 분석
-IMAGE 광고
-CF 광고
* Conclusion
-발전방향
-결론
본문내용 (비아그라.ppt)
—–Contents—–
? Intro
? Viagra Introduction
? Viagra의 Brand audit
? Conclusion
———————
1849정제 약품 기업Charles Pfizer & Company 설립.
최초의 제품으로 맛이 쓰지 않은 구충제 산토닌 당의정 생산
1862
식품 및 화학 산업에 필수적인 타르타르 산과 타르타르 크림 미국 최초로 생산 시작
1919
유럽 감귤 생산업자에 대한 의존에서 궁극적으로
벗어나게 해준 발효 공법으로 구연산 대량 생산 성공
화이자 역사
What is Viagra?
? 1951
1951년까지 쿠바,영국,인도 멕시코,푸에르토리코에 화이자 사무소 설치
? 1954
화이자 연구원들에 의해 발견된 최초의 순수 합성 광범위항생제 Tetracyn®이 시판 시작
? 2000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