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락 식혜 Revitalizing 전략 제안 다운로드 안내
비락 식혜의 재도약~전략 제안.pptx 파일정보
비락 식혜의 재도약 위한 Revitalizing 전략 제안.ppt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41 Page
🔤 파일종류 : ppt 

📦 파일크기 : 4.0 Mb
비락 식혜의 재도약~zing 전략 제안 자료설명
이 자료는 비락 식혜의 재도약을 위한 Revitalizing 전략을 제안하는 프레젠테이션 자료입니다. 비락 식혜가 다시 성장하고 발전하기 위한 전략 방향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 자료는 비락 식혜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시장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구체적인 전략과 실행 방안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해당 자료를 통해 비락 식혜가 성공적인 재도약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비락 식혜 Revi~제안 다운로드 안내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비락 식혜의 재도약~전략 제안.pptx)
_SLIDE_1_
비락 식혜
재도약 위한
Revitalizing 전략 제안
비락 식혜
재도약 위한
Revitalizing 전략 제안
_SLIDE_2_
‘비락 식혜’ 어떤 제품인가
‘식혜’카테고리 안에서 Market Share와 Mind Share 모두 장악
시장상황분석
자사분석
Q. ‘식혜’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자체조사 (n=50)
46명
비락 식혜
잔칫집 식혜
없음
3명
1명
1993년 ㈜비락에서 식혜를 상품화하여 상당한 매출을 올린 히트상품
현재 식혜 시장 내, 70%의 시장점유율로 450억 원 규모의 식혜음료 시장을 주도
_SLIDE_3_
출시 초, 선점효과로 전통 음료 시장 장악
시장상황분석
자사분석
‘비락 식혜’의 출시 배경은
1971
고제
`태극식혜`
1993
`비락 식혜` 출시
1994
롯데칠성음료
`잔칫집 식혜`
해태음료
`큰집 식혜`
전통음료 시장 부재
우리농산물소비확대
캠페인
신토불이 바람
건강에 대한 관심 고조
💾 다운받기 (클릭)
⭐ ⭐ ⭐
다운받기 (클릭)